트레이닝 셋업 룩에 패턴과 컬러의 조합이 화려한 스카프를 맨
지수. 비슷해 보이는 트레이닝 룩에도 유니크한 스카프 하나 더하면 이처럼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프린트 스카프의 위력이 증명되는 순간!
박하선은 볼드한 그래픽 패턴의 스카프를 선택해 룩에 포인트가 되도록 했는데요. 팬츠, 양말, 슈즈까지 스카프와 비슷한 브라운 톤으로 맞춰 통일감을 줬어요.
평소 스카프를 즐겨 매는
이해리는 잔잔한 도트 패턴의 스카프로 느낌 있는 사복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올 블랙 룩에 스카프로 에지를 더하니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것 같죠?
효민은 실크의 광택감이 돋보이는 패턴 스카프로 룩을 우아하게 마무리했어요. 덕분에 세련된 인상이 강조되는 듯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룩의 컬러와 비슷한 톤의 스카프를 선택하여 어느 것 하나 튀어 보이지 않고 어우러지도록 한 센스가 돋보여요
시어한 소재의 자수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한
제니. 풍성한 실루엣의 블랙 미니 드레스와 진주 스트랩 장식의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여 소녀 감성 가득한 룩이 완성됐어요.
켄달 제너 역시 머리에 스카프를 둘러 귀여운 순간을 연출했는데요. 포스 넘치고 관능적인 스타일을 즐기는 켄달을 한순간에 러블리 레이디로 만들어 준 스카프 스타일의 진가가 드러나는 듯해요.
꽃과 나비가 한가득 그려진 실크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묶어준
김민하. 신비한 그의 얼굴과 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가 마치 화보의 한 장면 같지 않나요? 봄 햇살의 자외선을 멋지게 피하는 방법으로도 추천하는 스타일!
위트있는 거울 셀피가 필요할 때도 스카프는 유용합니다.
예리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스카프를 마치 자신이 선물이 된 것처럼 머리에 묶어 연출하면 인상적이고 힙한 셀피를 남길 수 있을 거예요.
글 정미나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