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네티즌이 고속도로에서 애국심이 흘러넘치는 운전자의 차량을 발견하고 사진을 공유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경부 고속도로에 나타난 한 차량이 무궁화, 독도, 이순신 장군, 안중근 의사 그림으로 빼곡히 랩핑돼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오늘 아주 멋진 차를 봤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경부 고속도로 서울 방향 죽전 휴게소 부근에서 출근길에 이런 차량을 봤다"라며 사진을 3장 첨부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사진에는 태극기와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무궁화, 독도, 훈민정음 그리고 안중근 의사와 이순신 장군 등 나라를 빛낸 위인들의 그림이 빼곡히 랩핑 된 차량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티즌은 "개인 차량에 저렇게 랩핑하는 게 쉽지 않았을 텐데 (대단하다)"라며 "안중근 의사께서 옆면을 장식하시고 트렁크에는 독도가, 뒷유리에는 이순신 장군님을 장식하고 가는 차량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보배에 유명한 랩핑 트럭처럼 멋지다. 요즘 같은 시국에 얼마나 분통이 터지면 저렇게 하고 다니실지 한편으로 씁쓸하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제가 대신 감사드리며 위풍당당하게 운전하시는 모습 또한 멋있었다. 감사하다. 형님 차량 보이면 무조건 양보해 드리겠다. 대신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모두 "멋지다. 추천한다", 이야 진심 멋지다"라며 감탄했다.
2년 전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온 화물 차량, 안중근 의사가 뤼순 감옥에서 순국하기 전 쓴 글귀로 알려진 '견리사의 견위수명' 그림이 랩핑 돼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앞서 2년 전 '보배드림'에는 안중근 의사의 어록으로 랩핑한 화물차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에는 안중근 의사의 손바닥 그림과 태극기, 안중근 의사가 뤼순 감옥에서 순국하기 전 쓴 글귀로 알려진 '견리사의 견위수명(見利思義 見危授命)' 그림이 랩핑 된 화물 차량의 모습이 담겨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