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라는 배우의 수준과 현재 위치가.." 이장우, 댓글로 팩폭 맞은 뒤 드라마 복귀 의지 드러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장우라는 배우의 수준과 현재 위치가.." 이장우, 댓글로 팩폭 맞은 뒤 드라마 복귀 의지 드러내

뉴스클립 2024-03-07 01:36:26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장금이장우'
유튜브 '장금이장우'

배우 이장우가 드라마 복귀 의지를 드러냈다.

6일 이장우의 유튜브 채널 '장금이장우'에는 '[EP. 4] 매장만 440개 있는 근본 레시피 (feat. 맵싹불고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날 이장우는 도시락 브랜드와 협업하여 불고기를 매콤하게 만들어달라는 제안을 받고 이를 진행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유튜브 '장금이장우'
유튜브 '장금이장우'

이어 이장우는 "음식을 입으로만 먹는게 아니다. 향으로도 먹는다"라며 "제가 한 달동안 연구한 결과로 해볼건데 기가 막히다"라며 조리를 시작했다.

이장우는 바싹 불고기에 불닭 소스, 탄두리 시즈닝을 묻혀서 볶았으며, 쌀을 튀긴 누룽지를 뿌려 크런치함을 더해주고 깻잎 토핑으로 마무리했다.

그러면서 "제가 음식을 하는 이유가 다른 사람들한테 음식을 먹여주면서 저의 행복을 찾는다. 맛있는 음식을 만들거나 보면 꼭 소개시켜주거나 맛보게 해줘야 한다. 제 지인들에게 나눠줘도 되냐"라고 물었다.

유튜브 '장금이장우'
유튜브 '장금이장우'

이어 "촬영장에 가보면 다 본도시락이다"라며 "도시락이 따뜻하게 배달오는데 촬영하다 보면 늦어져서 다 식는다. 그럼 나는 정신이 저기 (음식에) 가있다. 온통 신경이 저기다. 감독님한테 '배가 너무 고프다' 얘기한 적도 많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이장우 "내 위치까지 드라마가 안 와..노력할 것" 드라마 복귀 의지 내비쳐

그러자 스태프들이 "도시락 때문에 드라마 (못 하는거냐)"라고 말하자 이장우는 "진짜 드라마 너무너무 하고 싶다. 어떤 분이 '이장우란 배우의 수준과 지금 어떤 위치가 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댓글을 달았다. 내 위치가 드라마가 지금 안 온다. 열심히 더 성장하고 살도 빼보고 할 거 다 해보고 열심히 노력해야지"라며 드라마 복귀 의지를 내비쳤다.

유튜브 '장금이장우'
유튜브 '장금이장우'

이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배우라고 꼭 살빼야 하나요", "그냥 있는 모습 그대로 느껴지는 이미지로 역할 맡아 하면 그게 진짜 최고의 배우 아닌가요", "다이어트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장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진짜 MBC, KBS 주말의 아들이었는데 주말도 이제 시청률이 잘 안 나온다. 지금 카메라 감독님들 다 놀고 있다"라며 캐스팅 제의가 들어오지 않는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