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케이팝 센터'(K-POP CENTERS)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민이 글로벌 팬 투표 사이트 '다베메 팝(Dabeme Pop)'에서 실시한 '케이팝 센터 톱50'(TOP 50 K-POP CENTERS) 설문조사 결과 1위에 선정됐다. 팀내 메인댄서와 리드보컬로 데뷔한 지민은 순수 예술과 힙합, 마샬아츠 등이 결합한 독보적 댄스 스킬을 선보여 팀뿐만 아니라 K팝 퍼포먼스 레벨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또 부드러운 중저음부터 초고음의 넓은 보컬 영역과 지문같은 특별한 음색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 강력한 보컬리스트로서 분량에 관계없이 보컬과 댄스 모두에서 킬링 파트를 생성해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피땀눈물'과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도입부, '불타오르네' 333의 남자, '낫투데이' 424의 남자, '버터' 1:11초 등은 물론 이에 앞서 '주황머리 걔'라는 K팝 레전드 닉네임을 만들어낸 '퍼펙트 맨' 커버 무대, 2018 부채춤 퍼포먼스 등으로 K팝의 중심, K팝의 센터 그 자체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처럼 지민은 K팝 센터다운 뛰어난 역량으로 여러 글로벌 방송 및 미디어 매체 등의 공식 계정에서 지민 파트를 단독 송출하거나 지민을 센터로 한 사진과 영상을 대표로 게시하며 세계적 영향력을 재확인시키기도 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