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들 사이에서, 가수 서인영의 이혼 소식이 큰 화제다.
한때 방송에서 행복하다고 직접 언급할 정도의 결혼 생활을 했다던 그녀가, 이혼을 결심하게 된 까닭은 무엇일까.
1년 만에 이혼까지...
2024년 3월 5일, 가수 서인영이 이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3년 2월, 교제 5개월 만에 비연예인 사업가 남성 A씨와 서울 남산에서 초고속 결혼식을 올렸던 서인영.
이후 서인영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혼 생활이) 너무 행복하다"고 밝히는 등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듯 했다.
하지만 그로부터 불과 7개월 만인 9월, "서인영이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다"라는 내용의 충격적인 보도가 이어졌다.
게다가, 해당 이혼 소송의 귀책 사유가 서인영에게 있다는 보도까지 함께 이어지면서, 몇몇 누리꾼들은 "서인영의 과소비가 원인 아니냐", "갑질을 남편한테도 한 것 아니냐" 등의 추측을 남기기도 한 상황.
이에 서인영 부부 측은 갈등이 있다는 점은 일부 인정하면서도, 이혼이나 소송의 얘기는 아니라며 해당 보도를 적극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의 파경설은 사실로 드러나게 됐고, 결혼 1년 만에 '행복한' 결혼 생활의 종지부를 찍게 됐다.
한편, 두 사람의 정확한 이혼 사유는 전해지지 않았지만, 몇몇 보도에 따르면 서인영의 남편 A씨에게 귀책 사유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