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5일 자사를 대표하는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에 나선다고 밝혔다.
‘던파모바일’은 오는 21일 진행되는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 콘텐츠 ‘비밀작전’의 두 번째 지역 ‘제국 실험실’을 추가하는 한편, 신규 캐릭터 ‘마창사’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2주년 기념 사전등록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마스터 계약(30일)’, ‘2주년 아라드 프렌즈 스킬 컷 씬’ 등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마창사’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마창의 예기’ 칭호, ‘SD 마창사’ 크리쳐 등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8일부터 ‘너의 캐릭터명은’ 이벤트를 통해 12개월 이상 ‘세리아 방’ 진입 기록이 없는 캐릭터를 대상으로 캐릭터명 초기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오는 17일 2주년 기념 쇼케이스 ‘DM(Director’s Messag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윤명진 총괄 디렉터, 옥성태 디렉터, 고민용 콘텐츠 총괄이 출연할 예정으로, ‘던파모바일’의 2주년 업데이트 및 2024년 로드맵 공개를 포함해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