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빙그레·하림·세븐일레븐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빙그레·하림·세븐일레븐 외

프라임경제 2024-02-29 11:40:4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2월2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빙그레가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제품이다. 붕어 모양의 과자 사이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기존 '떡붕어싸만코'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팥과 아이스크림의 조합과는 다른 풍부하고 달콤한 딸기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벚꽃과 딸기, 분홍색을 활용해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다.

빙그레가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한다. © 빙그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봄철에만 한정적으로 운영하며 편의점 채널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채널에 판매확대 예정이다.

한편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인 붕어싸만코는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호두과자 붕어싸만코' '슈크림 붕어싸만코' 등의 색다른 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하림이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넘치는 육즙과 탱글한 식감을 살린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을 출시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소시지 제품은 대부분 주원료가 돼지고기나 닭가슴살인데 반해 하림은 이번에 닭다리살이 주원료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는 닭고기 고유의 담백한 맛에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짭조름하면서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인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오리지널'과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체다치즈' 2종이다.

오리지널과 체다치즈맛 모두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꼬치형 제품2+1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일 대용량 극가성비 컨셉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는 830ml로 기존 세븐카페 레귤러 상품의 무려 2.4배 크기이며, 그란데 사이즈보다도 300ml 이상 크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를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아무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나 하나체크카드로 결제시 5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카페인 프리 음료 '백투스쿨(Back to School) 신메뉴'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 '타로 스무디' 총 2종으로 단종 이후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인기 메뉴다. 공차는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신학기를 맞는 학생들이 즐기기 좋은 카페인 프리 음료'를 컨셉으로 '스무디 신메뉴' 2종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공차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카페인 프리 음료 '백투스쿨 신메뉴'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다. © 공차코리아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는 상큼한 레몬 베이스에 달콤한 요구르트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스무디 음료다. 봄과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얀색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레몬과 요구르트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불어넣기 좋은 음료다.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과 알로에 펄과 특히 잘 어울려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부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타로 스무디'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 타로를 시원한 스무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달콤하고 고소한 타로가 듬뿍 들어가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부드럽고 달콤한 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부드러운 치즈폼 토핑 추가 시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생겨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제철 과일 딸기 조합의 '스트로베리 부스터' 메뉴 3종을 오는 1일 출시한다.

'Healty(건강함)'와 'Pleasure(기쁨)'의 합성어인 헬시 플레저 트렌드는 맛있는 음식 또는 재밌는 운동 등을 통해 즐겁게 관리하는 것이 특징으로 제철 과일과 건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자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신선한 생딸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음료 3종은 타우린 2000mg을 함유한 △딸기주스plus+, 상쾌한 페퍼민트와 딸기, 비타민 1000mg을 담아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딸기민트티 plus+, 생딸기와 레몬을 갈아 상큼한 음료에 비타민 1000mg과 타우린 1000mg을 넣어 건강하게 즐기는 △레몬베리스노우 plus+ 다.

'스트로베리 부스터' 3종은 오는 4월30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맥도날드가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로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버거 2종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메뉴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새콤하고 고소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의 조합으로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바삭한 크러스트 속에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체다 치즈를 채운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가 두툼한 치킨 패티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차는 풍미를 자랑한다.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100% 통닭다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케이준 치킨 패티에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로 식감을 더하고 싱싱한 양상추와 생양파로 신선함을 더했다. 고소하고 쫄깃한 브리오쉬 포테이토 번으로 은은한 단맛을 내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을 완성했다. '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통닭가슴살 패티와 아라비아따 소스,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등 다채로운 재료가 모여 매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입맛을 공략한다. 여기에 고소한 화이트 마요 소스로 매운 맛을 중화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메뉴에 들어간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사이드 메뉴로 별도 구매 가능하다.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바삭한 식감뿐 아니라 토마토 소스, 두 가지 종류의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맛 조합을 자랑한다.

맥도날드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재다능한 실력파 래퍼 한해의 목소리가 더해진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재다능한 실력파 래퍼 한해의 목소리가 더해진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한해가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메뉴의 특징을 살린 가사와 '속속들이 놀라운 맛의 연속' 등 중독성 있는 랩을 자신있게 선보이는 영상은 맥도날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허니 슈크림 필드'를 출시한다.

던킨이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허니 슈크림 필드'는 달콤한 슈크림과 꿀을 활용해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슈크림을 가득 채우고 100% 국내산 아카시아꿀로 만든 허니 코팅을 입힌 필드 도넛으로, 슈크림에는 바닐라 빈을 풍부하게 넣어 진한 바닐라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도넛 위에는 허니 코팅과 더불어 드리즐로 달콤함을 더했다.

던킨은 도넛이 영어 'Do not'과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도넛 워리 비 해피(Donut Worry Bee Happy)' 슬로건을 붙여 국내산 아카시아꿀을 활용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새 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웹에서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순살, 황금올리브 콤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등 스테디셀러 5종이다.

3월 매주 금요일 BBQ앱·웹 로그인 시 쿠폰함에 할인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포장,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Tasty Rainbow 2024'로 선정하고 독특한 맛과 색상으로 음식 고유의 개성과 영양소를 표현하는 '무지개 파이토케미컬' 메뉴를 격월로 선보일 계획이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성을 뜻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 '케미컬(Chemical)'의 합성어다. 파이토케미컬은 질병 예방과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며, 특히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암 예방력 및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3~4월에는 메인 컬러를 '빨강'으로 선정하고 그에 맞춰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토마토, 파프리카, 돼지고기, 소고기 등을 주재료로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빨간색 과일과 채소에는 라이코펜(Lycopene)이 다량 함유돼 있어 노화현상을 발생시키는 산화물질을 제거하고 세포의 젊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붉은 육류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 및 근육 강화와 뇌 기능 향상에 영향을 주는 크레아틴, 카르노신과 같은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

이번 신메뉴는 △치즈함박스튜 △마파두부 볶음면 △토마토 순살 닭볶음탕 △Hi, 솥밥과 실파 곰탕 등 총 4종이다. '치즈함박스튜'는 돼지고기를 세 가지 치즈와 함께 다져 만든 함박 스테이크에 토마토, 감자, 시금치, 적양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데미글라스 소스로 끓여낸 스튜 타입의 함박 스테이크다. '마파두부 볶음면'은 파프리카와 두부, 돼지고기를 중국식 장류인 두반장과 함께 볶은 후 중화면을 넣어 다시 한번 볶아 불향을 담은 이색 메뉴다. 볶음면과 스크램블에그를 토핑으로 얹어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맛을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다.

'토마토 순살 닭볶음탕'은 토마토 소스와 고추장의 이색 조합을 느낄 수 있는 매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순살 닭고기를 주재료로 해 남녀노소 누구나 깔끔하고 부드럽게 맛볼 수 있다. 

'Hi, 솥밥과 실파 곰탕'은 깊고 진한 푹 고은 사골 육수에 소고기 양지 편육과 초록빛 실파를 듬뿍 올려 마무리했다. 수향미로 갓 지은 솥밥이 함께 제공된다.

반올림피자가 1인용 피자 '포켓 머쉬룸'을 출시하고, 1인 가구 공략에 나선다.   

반올림피자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양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맞춤형 새로운 피자 카테고리인 '반올림 포켓'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 카테고리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포켓 머쉬룸'은 피자 도우가 풍부한 토핑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풍성하고 풍미 가득한 버섯과 짭조름한 베이컨이 치즈 그리고 갈릭소스, 갈비소스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구성은 포켓형 피자 1개에 특제 갈릭 소스, 고스트 핫소스가 제공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포켓 머쉬룸'은 토핑이 흘러내리지 않는 그립감을 선사해, 더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에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뿐 아니라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포켓 머쉬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일(일)까지 반올림피자 자사앱에서 '포켓 머쉬룸'을 주문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포켓 머쉬룸 원플러스원' 행사도 진행한다.

bhc치킨이 '윤일(2월29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4년마다 한 번씩 돌아오는 특별한 날인 '윤일'을 기념해 '4년 후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주제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윤일'은 양력을 사용했을 때 정확히 나누어 떨어지지 않는 시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4년에 한 번 더해지는 날이다.

bhc치킨이 '윤일(2월29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 bhc

'4년 후 나에게 보내는 편지'는 bhc치킨이 지난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자 진행한 '뿌윗레터' 이벤트의 두 번째 시리즈로, 타인이 아닌 미래의 자기 자신에게 위로, 감사, 응원 등 '뿌윗'한 마음을 전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뿌윗'은 bhc치킨의 자사 캐릭터 '뿌링'이와 달콤하다는 뜻의 '스윗(sweet)'을 조합한 단어로, '뿌윗레터'는 소중한 이에게 달콤한 마음을 표현하는 편지를 콘셉트로 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4일까지 진행되며,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4년 후 미래의 '나'에게 남기는 내용의 편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편지 내용과 이벤트 소식을 함께 나눌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3월8일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 및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최근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리버 디즈니 미키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1명)'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블몬 90년대 레트로 캠코더 비디오 카메라(3명)', 3등에게는 △'브리츠 레트로 감성 LED 무드등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5명)'을 증정한다.

풀무원식품은 동물복지 인증 닭으로 만든 간편식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 2종(숯불매콤, 갈비양념)을 출시하고, 다양한 동물복지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 2007년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동물복지 개념을 도입한 이래 동물복지 달걀을 비롯해 동물복지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확대해 왔다. 2022년에는 동물복지를 식물성 지향, 건강한 경험, 친환경 케어와 함께 기업의 4대 핵심전략으로 설정하고 국내 동물복지 사업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은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으로 사육 환경을 조성한 동물복지 농장에서 키운 뒤 운송, 도축까지 전 과정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했다.

또한 5℃ 이하 낮은 온도에서 12시간 저온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을 완성했다. 여기에 직화로 두 번 구워내어 진한 고기의 풍미와 숯불 향을 극대화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으로 구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2종 모두 100g 기준 단백질을 20g 함유한 고단백질에, 저당 양념장을 사용해 당 함유량 4g 이하인 저당 제품이다. 100g당 210㎉ 이하로 칼로리 부담을 덜고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고추장을 사용해 숯불 향 가득 알싸한 매운맛을 완성한 '숯불매콤'과 단짠단짠으로 입 속 가득 즐거움을 채워주는 '갈비양념' 2종으로 출시했다.

풀무원은 2021년 상반기 '동물복지 치킨너겟' 출시를 시작으로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팝콘치킨, 치킨텐더 등 동물복지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동물복지 간편식(HMR)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의 만족도를 바탕으로 해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연간 매출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55.9%에 이르며, 올해 역시 두 자릿수 성장을 목표로 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