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홍석천 유튜브 출연했던 미모의 여성, 나균안 와이프였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지난해 홍석천 유튜브 출연했던 미모의 여성, 나균안 와이프였다

위키트리 2024-02-28 10:02:00 신고

3줄요약

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26) 아내가 개인 채널에서 남편의 불륜과 가정폭력을 폭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지난 27일 나균안 아내 A 씨는 SNS 라이브 방송에서 나균안이 집에서 폭력을 휘두르고 유흥업소 여성과 내연 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했다.

나균안 웨딩사진 / 롯데

나균안의 폭력으로 머리가 부딪쳐 기절하고 경찰과 구급차까지 왔다는 게 A 씨 주장이다.

지난해 여름부터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상대 여성이 나균안에게 '우리 사이를 확실히 정해줬으면 좋겠다'는 취지의 메시지를 보낸 것을 확인했다고도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A 씨는 나균안이 비시즌 동안 친정에서 용돈을 타서 생활했고 외도 이후에는 상간녀에게 용돈을 받았다며 장인이 사준 차량에서 블랙박스를 끈 채 불륜을 벌였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A 씨가 외도를 추궁하자 나균안이 이혼을 요구했고, 가정폭력을 행사했으며 이 일로 경찰까지 출동했다는 내용도 있다. 폭로 이후 A 씨의 개인 채널은 비공개로 전환됐다.

롯데 자이언츠 구단 관계자는 "나균안의 폭행은 결코 사실이 아니며, 해당 여성과는 친구와의 만남에 동석해서 알게 된 사이일 뿐 내연 관계도 아니다"라며 "A 씨와는 별거 상태로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A 씨가 유튜브에 출연한 장면 / 유튜브 '홍석천 이원일'

이후 A 씨에 대한 관심이 쏠리면서 A 씨가 자신의 친동생과 함께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 '홍석천 이원일'에 출연했던 회차가 재조명되고 있다.

방송에서 홍석천은 "두 분 패션 리더인 것 같다. 모델이다"라며 A 씨 미모에 감탄했다.

당시 A 씨는 "24살에 결혼해 현재 27살이다. 남편은 1살 어린 26살"이라며 남편이 나균안이라고 밝혔다. 이번 폭로 내용에 따르면 A 씨의 출연 시기는 나균안의 외도 사실을 알고 있던 때다.

이와 관련해 A 씨는 "이혼해달라고 계속 요구하길래 (방송에서) 일부러 말했다. 아직 유부남이라고 정신 차리라는 의미로"라고 설명했다.

나균안은 1998년생으로 올해 26세다. 2017년에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했으며 2020년 12월 1살 연상의 A 씨와 결혼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