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배우 이재욱이 여자친구인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이름이 언급되자 당황하는 반응을 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이재욱은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에 배우 이준영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이재욱에게 MC 장도연은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는데 제가 부르면 들어올 수 있냐”고 물었고 이재욱은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며 “네”라고 답했다.
장도연은 “’살롱드립2’ 출연자들에게 물어 보면서 장도연의 보석함을 모았는데 여행 멤버로 배우 고윤정 씨와 카리나 씨가 있다”며 의도치 않게 이재욱의 여자친구인 카리나를 언급했다.
갑작스러운 여자친구 언급에 이재욱은 이준영의 눈치를 보며 “제가 갈 수 있을까요 거기를?”이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장도연은 “그러면 발만 살짝 걸쳐보라”라고 말했고 이에 이재욱은 “네 좋아요”라며 여행 제안을 수락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고윤정도 이재욱이랑 드라마 촬영 같이 했는데”, “장도연의 보석함이 아니라 이재욱의 보석함이다”, “전여친과 현여친 사이에 낀 이재욱”, "저 조합으로 여행이 가능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재욱과 카리나는 ‘살롱드립2’가 방송된 같은 날 오전에 열애설이 터졌다. 열애 소식을 최초 보도한 매체는 “두 사람은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열애설에 이재욱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단계이며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고 카리나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다”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카리나는 2020년 SM 소속 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