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규빈의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가 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적을 올리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했음에도 규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최근 15만 명을 돌파하고, 데뷔 뮤직비디오가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며 “이와 더불어 각종 국내외 음원 플랫폼의 스트리밍이 오히려 가파르게 상승하며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규빈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월간 리스너 약 23만 명을 단기간에 돌파하며 메인차트에 진입했고, 애플뮤직 톱100에도 이름을 올렸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대만 및 홍콩에서 1위, 일본 3위, 싱가포르 5위, 한국 9위, 말레이시아 11위, 태국 40위를 기록했으며, 스포티파이 대만 위클리 차트 98위, 대만 데일리 차트 48위에 차트인 그리고 애플뮤직 오늘의 대만 TOP100 차트 26위, 오늘의 홍콩 TOP100 차트 33위를 기록하는 등 대만, 홍콩, 일본을 비롯해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입소문과 롱런의 척도 중 하나인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지난 주말 사이 1만 5000개가 넘는 데뷔곡 관련 영상이 전세계에서 올라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규빈의 인기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각종 해외 매체에서도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규빈은 4월에 밴드 넬(NELL) 보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 발표 및 다가오는 여름 두 번째 활동 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에 박살나봐라" 이찬원, 예능감 터졌다…'1박 2일' 대활약
- 자식 둘 39세女, 독일 '최고 미인' 차지했다
- 너도나도 손 벌린 현대차 '특별성과금'의 최후 [박영국의 디스]
- "업소女 출신은 출마도 못하냐" 전직 아나운서 오열
- "조국 딸 조민에게 유독 공격적? 장난하나" 정유라 발끈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