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차혜진 기자] KB증권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깨비의 플러팅’을 26일 동시에 오픈해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타사대체입고란 보유 중인 주식을 기존의 평균 매입가격 그대로 타 증권사로 옮기는 것을 말한다. KB증권은 국내외 주식을 포함하여 고객들이 KB증권 하나의 플랫폼에서 폭넓은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깨비의 플러팅’ 이벤트는 국내주식의 경우 대체순입고 및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리워드와 국내주식 쿠폰을 지급하며 해외주식은 대체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리워드와 최대 입고 구간 및 거래금액을 달성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 혜택도 지급한다.
먼저,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순입고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누적 거래 체결 ▲2024년 6월 30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의 자산 유지가 필수이며 국내주식 순입고 1000만원 당 리워드 5000원을 지급(최고 150만원 한도)한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순입고,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 누적 거래 체결 ▲2024년 6월 30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의 자산 유지가 필수이다. 해외주식 순입고 및 체결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200만원까지 리워드 지급이 가능하며 구간별 리워드 중복 지급은 불가하다.
김영일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의 원스톱 금융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신규고객 및 거래가 미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편의성 및 자산 관리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고도화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