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디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2024 봄 시즌 캠페인 화보 '웰 밸런스드 (Well-balanced)'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일상과 모험의 균형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머렐의 정통 아웃도어 룩과 일상에서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라이프 아웃도어 룩을 세련된 무드로 조화롭게 담아냈다.
머렐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 시즌에 적합한 재킷과 팬츠, 그리고 머렐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긴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 슈즈와 립스탑 소재 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눈에 띄는 립스탑 소재의 방풍 재킷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후드 탈부착 가능한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메쉬 안감을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 슈즈는 2023년 ISPO 어워드 하이킹 부문 수상작으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머렐 관계자는 "일상 속 아웃도어의 확장에 따라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타일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장소에서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룩을 제안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머렐의 2024년 봄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