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이슬 기자] 최근 가수 이정의 과거 음주운전 이력과 제주도에서의 근황에 이목이 집중됐다.
앞서 2016년 이정은 제주에서 면허 취소 수치인 혈중 알코올 농도 0.143%로 차를 몰다 음주 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된 바 있다. 당시 이정은 음주 사실을 시인하며 "일말의 변명과 핑계도 없는 일이라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라고 사과를 전했다.
이후 2023년 이정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제주도에서의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태균이 "이정 씨의 SNS를 보니까 쇼핑 라이브를 하시더라."라고 하자 이정은 "제가 10년 차 제주도민이다. 제주도에서 받은 사랑을 나눠드리고 싶어서 작은 회사를 만들어 제주도에서 재배한 농수산물이나 다른 좋은 것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두시탈출>
이어 그는 "채널 이름은 제주의 이정이라는 의미로 '제주의정'이다. 감귤도 팔고 갈치도 팔고 그때그때 제철 농산물부터 여러 가지 상품을 팔고 있다. 제가 지금까지 받았던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생각으로 쇼핑 라이브를 운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태균이 "잘 팔리냐?"라고 묻자 이정이 "사실 기대도 안 했는데 많은 분들이 큰 반응을 보여주셨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다음에는 레드향, 한라봉을 판매할 계획이다. 제철에 먹으면 기가 막히게 맛있다."라고 자신의 회사를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주운전한 거는 좀 실망", "앞으로는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이정이 파는 거 믿고 한 번 사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은 2002년 5인조 그룹 7Dayz(세븐데이즈)로 데뷔해 '다신', '날 울리지마'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i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