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는 미친 섭외력의 프로그램으로 불린다.
영화 '듄:파트2'(이하 '듄2')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1일 tvN 유퀴즈 관계자는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28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이 '유퀴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이게 된다고?", "가짜뉴스인 줄", "개봉날 바로 방송하네 좋다", "유퀴즈 미친 섭외력" 등 믿지 못하는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 측 또한 공식 계정을 통해 "[긴급] 현재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자기님 유퀴즈 출몰"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자기님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한 건 제작진뿐만이 아니다.
방송인 조세호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반가웠어요! 다음주 '유퀴즈'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유퀴즈 촬영 현장에서 활짝 웃고있는 유재석과 조세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자기님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어 콜먼은 영화 '듄:파트2'에 출연했으며, 국내 개봉 홍보를 위해 내한했다.
영화 ‘듄2’는 지난 2021년에 개봉한 영화 ‘듄’의 속편이다. 자신의 능력과 운명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티모시 샬라메는 21일 ‘듄2’ 내한 프레스 컨퍼러스에 참석, “한국에 다시 올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한국에서 선보이는 제 작품이 늘 사랑을 받는다. 세계 어느 나라보다 저를 환대해 주시는 것에 감사하다”라고 내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지난 2019년에 처음 내한한 바 있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