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EVNNE), 타이틀곡 ‘UGLY’ 음방 2관왕 달성!

이븐(EVNNE), 타이틀곡 ‘UGLY’ 음방 2관왕 달성!

문화저널코리아 2024-02-23 10:58:55 신고

3줄요약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 컴백 타이틀곡 ‘UGLY’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이븐(EVNNE)은 지난 16일 KBS2TV ‘뮤직뱅크’,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 21일 MBC M ’쇼! 챔피언’까지 수록곡 ‘K.O. (Keep On)’으로 특별한 한 주를 더해 음악 방송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UGLY’ 무대에서는 임팩트 강한 비트 속 그루비한 리듬으로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면, 수록곡 무대 ‘K.O. (Keep On)’에서는 속도감 있는 업비트와 신스 테마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안겼다. 패션 코드도 슈트에 운동화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변신을 꾀하기도 했다.

 

이븐(EVNNE)은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 실력과 매력이 업그레이드 된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돌아와 괴물 신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국내 실시간 차트를 강타한 데 이어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8개국 1위를 차지했으며, 빌보드 재팬 차트에서도 다운로드 앨범 26위에 올랐다.

 

컴백 타이틀곡 ‘UGLY’로 눈부신 팀워크를 보여준 '이븐(EVNNE)'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과 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에 올랐다. 수상 직후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도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실력과 인기를 모두 인정받았으며, 이에 더해 지난 18일 SBS ‘인기가요’ 핫스테이지 팬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돌임을 입증했다.

 

라이징 아이돌의 눈부신 성장을 보여준 이븐(EVNNE)은 앞서 미국의 유명 경제지인 포브스(Forbes)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으며 광폭 성장을 보여줬다.

 

글로벌 대세돌에 등극한 이븐(EVNNE)은 기세를 몰아 아시아 투어 ‘EVNNE FAN-CONCERT [SQUAD:R] ASIA TOUR’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월 2,3일 서울 예스24홀을 시작으로 3월 10일 홍콩, 4월 5일 싱가포르, 4월 13일 대만, 4월 20일 태국 그리고 이후 일본에서 단독 공연을 선보인다.

 

한편, 완벽한 컴백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한 '이븐(EVNNE)'은 국내외를 오가며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한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