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유통업계, 제품 지원 등 소비자 니즈 공략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침구·유통업계, 제품 지원 등 소비자 니즈 공략 강화

아시아투데이 2024-02-22 12:00:14 신고

3줄요약
1
박영웅 유한킴벌리 유아동 사업부문장 전무, 이수경 초록우산 부회장이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유한킴벌리 본사에서 열린 '감사패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이미지, 이브자리 침구 '애니멀 파티' 이미지./제공=각 사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침구·유통업계가 제품 무상 지원,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면서 소비자들의 니즈 공략에 나섰다.

22일 유한킴벌리 하기스에 따르면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무상공급 사업을 통해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고 저출생 극복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초록우산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하기스는 저출생 기조 속에서 유아용품 1위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른둥이 돌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하기 위해 2017년부터 초소형 기저귀를 공급해 왔으며 500만 매 이상을 기부해 3만 명이 넘는 이른둥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해 왔다. 국내에서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제조 기반을 갖추고 있는 곳은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유일하다. 전량 자사 대전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신생아 집중치료실(NICU)이 있는 종합병원과 대학병원 30곳, 자사몰 맘큐를 통해 무상 공급되고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넘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크고 작은 노력들을 지속해 가겠다"고 설명했다.

이브자리는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KIDS) 침구 2종을 출시했다. 이브자리 키즈 신제품인 '애니멀파티'와 '엘리메리'는 유아부터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침구이다. 겉감으로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수분 흡발산성이 특징인 순수 식물성 섬유 모달 100%를 사용했다.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성장기에도 쾌적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SGC솔루션은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을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22개점에 동시 입점시켰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은 지난해 8월에 론칭된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라인업이다. 고물가로 인한 집밥 트렌드 및 제대로 갖춰진 혼밥 플레이팅을 선호하는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웜팟은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 조리 가능한 쿡웨어로 식탁 위에서는 테이블웨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Copyright ⓒ 아시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