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경영 시뮬 ‘고양이스낵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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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 경영 시뮬 ‘고양이스낵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돌파

경향게임스 2024-02-20 10:44:05 신고

넵튠의 개발 자회사 트리플라는 20일 모바일게임 ‘고양이스낵바’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수가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넵튠 제공 사진=넵튠 제공

‘고양이스낵바’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감성 힐링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앱 시장 분석 업체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고양이 스낵바’는 지난달 기준 모바일게임 국내 월간활성이용자 수(MAU) 순위 54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고양이스낵바’ 서비스 1년 동안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 내에서는 게임 내에서 만들어진 샌드위치 개수(3억 8천만 개), 매장에 아르바이트로 고용된 고양이 수(5억 5천 마리), 최고 등급 코스튬 보유 유저 수(1만 7천 명), 가장 많이 착용된 코스튬 순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트리플라 허산 대표는 “고양이스낵바가 샌드위치 부스로 시작해 영업을 이어간 지 1년이 넘었다는 사실 자체가 감개무량하다”며 “고양이스낵바의 발자취는 하나하나가 트리플라의 역사가 되는 것이기에 유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끊이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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