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짙은 감성의 커버 필름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6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성호, 태산, 이한이 부른 ‘론니’(Lonely) 커버 필름을 게재했다.
‘론’는 지난 2011년 발매된 투애니원의 곡으로,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복잡한 마음을 그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 원곡의 내용과 어울리는 매력적인 보컬뿐 아니라 랩 가사를 새로 써 창작 역량을 발휘했다. 연인에게 식어버린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대화체 가사와 이를 무심하게 툭 내뱉는 태산의 저음이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커버 필름은 보이넥스트도어가 다른 아티스트의 명곡을 시각, 청각적으로 재해석한 콘텐츠다. 이를 통해 멤버들의 탄탄한 음악적 기량과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훈훈한 비주얼을 모두 볼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7일 오후 8시 같은 채널에 리우, 명재현, 운학이 참여한 두 번째 커버 필름을 공개한다. 두 번째 커버 필름은 ‘론니’와는 다른 새로운 콘셉트로 제작됐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의 경이적인 존재감
- 민주당, 임종석 송파갑 검토…박정훈 "송파주민 좋아하겠나"
- ‘팬 마음도 멍들게 한 주먹질 의혹’ 이강인, 그날의 함성을 잊었나 [기자수첩]
- 손절 당한 클린스만, 위약금 챙기고 '축협 언팔'
- ‘만세’하고 자는 게 편하다면...수면 자세가 알려주는 질환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