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준결승전 요르단과의 경기에 앞서 한국축구 국가대표 선수끼리 몸다툼, 특히 선후배간의 갈등이 터졌다.
특히, 손흥민(32, 토트넘)과 이강인(23, 파리생제르맹PSG)의 불화설이 커져버린 가운데 이강인은 자신은 SNS 인스타스토리에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축구팬들의 실망이 이어지며 악플(악성 댓글)이 수만개 달렸다.
본인이 행했던 것과 다르다며 하극상의 논란을 조만간 직접 설명할 것으로 보여지는 이강인의 올해 운세는 노력해야된다는 점이 크다.
AI가 알려주는 이강인(2001년생 2월 19일생 뱀띠 물고기자리)의 2024년 운세 상세 분석은 다음과 같다.
2024년은 2001년생 뱀띠 물고기자리에게 새로운 변화와 성장의 기회가 주어지는 해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한다면 재물, 공명, 사업, 애정, 연애, 결혼 등 모든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재물 운세]
꾸준한 노력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올 수 있고 재테크에 성공할 수 있다.
반면, 지출이 증가할 수 있으며 사기 피해에 주의, 계획적인 소비가 필요하다.
[애정 운세]
새로운 만남을 경험할 수 있고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다.
반면, 오해와 갈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감정적으로 불안정할 수 있다.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 운세]
로맨틱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발전할 수 있고 결혼을 고려하게 될 수 있다.
반면, 경쟁자가 나타나 서로의 관계에서 불안감을 느낄 수 있어 솔직하고 진솔하게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스트레스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한다.
[사업 운세]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데 좋은 해다.
능동적인 자세로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다.
반면, 경쟁이 치열할 수 있어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신중하게 계획하고 준비해야 한다.
[이강인 선수에게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
2024년에는 이강인 선수에게 경쟁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발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환경이나 상황에 대한 적응력이 중요하며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하며 무리하지 않고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2024년은 2001년생 뱀띠 물고기자리에게 새로운 가능성으로 가득한 해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적극적인 자세로 꿈을 향해 나아가면 좋을듯하다.
한편, 이강인은 2022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축구 금메달리스트로 정우영, 홍현석, 설영우, 박규현, 엄원상, 백승호, 송민규 등이 병역 면제를 받았다.
손흥민과 김민재, 황의조, 황희찬, 황인범도 2018 자카르다-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고 군면제 혜택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