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정규 1집 타이틀곡 'TOUCHIN&MOVIN' 콘셉트 포토 공개…'스포티+발랄' 매력 선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마무 문별, 정규 1집 타이틀곡 'TOUCHIN&MOVIN' 콘셉트 포토 공개…'스포티+발랄' 매력 선사!

아이돌 차트 2024-02-15 10:18:00 신고

3줄요약
문별_정규 1집 타이틀곡 TOUCHIN&MOVIN_콘셉트 포토1 (1).jpg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한계 없는 매력을 지닌 '21세기 뮤즈'로 변신한다.


문별은 오늘(15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두 번째 타이틀곡 'TOUCHIN&MOVIN'(터친 앤 무빈)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운동화, 크롭 니트 등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스크런치와 땋은 머리로 문별만의 생기발랄한 개성을 극대화했다.


문별은 'TOUCHIN&MOVIN'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 당당한 '21세기 뮤즈'로 변신했다. 앞서 화려한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한 데 이어, 이번 사진에서는 편안한 캐주얼 룩으로 키치하면서도 힙한 면모를 뽐내며 대체 불가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처음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신보에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총 12곡의 신곡을 수록, 솔로 아티스트 문별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낸다. '문별(뮤즈)이 펼치는 작품(별빛)'이라는 의미의 앨범명처럼, 문별은 자신만의 색깔로 완성한 음악들로 '문별의 재발견'을 알린다.


한편, 문별의 첫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문별은 오늘(15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중구 스페이스 소포라에서 앨범의 테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전을 진행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