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13일 이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룩앳디스! 루께띠이이이이이쓰! 어떡행. 우리 엄마 아빠 된다. 오마이가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하며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초음파 사진을 들고 기뻐하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은형은 "룩 앳 디스 위아 베이비"라며 아기의 초음파 사진을 재치 있게 공개했다.
기뻐하는 이은형 옆 강재준은 벅차오르는 감정과 함께 "고생했어"라고 이은형의 어깨를 다독였다.
앞서 두 사람은 오랫동안 여러 예능을 통해서 임신을 소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달 유튜브에서도 강재준과 이은형은 올해 2세 만들기에 대한 의지를 전하기도 한 두 사람은 결혼 7년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특히 강재준은 건강을 위해 운동과 식단관리로 26kg 감량에 성공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강재준은 이은형과의 부부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기쁜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샵의 이지혜는 "너 진짜야? 대박"이라며 두 번 되물었다. 유세윤은 "그들의 뜨거운 사랑이 이렇게 축복의 증명으로"이라고 축하했다. 이용진은 "대박이다. 형 누나 축하합니다! 나 진심 올해 가장 놀람"이라고 놀라워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 또한 "너무 축하드려요", "오랜 시간 기다려온 축복", "내가 다 눈물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SBS 공채 개그맨 선후배로 만나 약 10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다.
Copyright ⓒ 메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