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의 남자친구 였는데"... 현아·용준형, 백화점 데이트 공개 후 새해 '첫 럽스타그램'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절친의 남자친구 였는데"... 현아·용준형, 백화점 데이트 공개 후 새해 '첫 럽스타그램' 공개

하이뉴스 2024-02-13 12:00:00 신고

3줄요약
현아 / 용준형 인스타그램
현아 / 용준형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백화점 공개 데이트를 한 것에 이어 첫 럽스타그램인 듯한 사진으로 이목이 집중됐다. 열애 인정 후 한 달여 만에 공개한 일상 사진인데 마치 데이트를 하고 있는 분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현아는 지난 10일 회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고, 사진 속에서 현아는 누군가와 맛집을 방문한 모습. 편안한 차림을 한 현아는 숟가락과 젓가락을 들고 사진 찍는 사람을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남자친구 용준형과 함께 있는 듯 달달한 핑크빛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현아와 용준형이 당당하게 백화점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는 소식(단독보도)이 전해진 후 근황이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주말 서울 강남의 유명 백화점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다수의 목격담이 있는 가운데 한 연예 관계자는 “두 사람이 백화점 내 매장을 둘러보더라.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다정한 분위기였다”라고 전했다.

 

남자친구 용준형과 함께 있는 듯 달달한 핑크빛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인스타그램


이어 “편안한 캐주얼 차림이었지만 눈에 띄는 커플이었다. 하지만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다정히 손을 잡고 (백화점 밖으로) 나갔다”라고 덧붙였다. 2024년 새해 첫 커플인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달 열애 중이라고 기습 고백했던 바. 이들은 지난 18일 밤 각자의 소셜 미디어에 여행 중 손을 꼭 잡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연애 중임을 알린 것. 현아는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열애를 암시했고, 용준형은 어떤 코멘트도 하지 않았다.

별다른 코멘트가 없었기 때문에 현아와 용준형의 열애 혹은 협업 프로젝트라는 추측이 이어졌지만, 소속사 측에서 “아티스트의 사적인 사안”이라고 입장을 내놓으면서 협업이 아닌 열애임이 알려졌다. 또 20일 취재 결과, 용준형은 유료 팬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줬으면 좋겠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14년 만에 동료에서 연인이 됐다.


현아 용준형 공식석상 -온라인커뮤니티-
현아 용준형 공식석상 -온라인커뮤니티-


현아와 용준형은 2009년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포미닛, 비스트로 데뷔한 후 14년 만에 동료에서 연인이 됐다. 하지만 이들의 열애를 두고 누리꾼들이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솔직한 사랑을 응원하는 팬들도 있지만 일각에서는 용준형의 과거 논란 때문에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용준형은 과거 가수 정준영의 불법 촬영 영상을 공유받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건 때문에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그는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했고, 전역 후에는 솔로 활동을 했다.

워낙 큰 파장을 남긴 사건이었기에 용준형에게서 ‘정준영 꼬리표’가 아직 완벽하게 지워지지 않은 상황이라 일부 팬들은 용준형의 부정적인 이미지로 현아까지 타격을 입을까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아가 사랑 앞에서는 솔직한 행보를 보였지만 연예인으로서 이미지에 독이 될 수 있다는 반응인데, 하지만 현아와 용준형은 이 같은 논란과 시선을 극복하고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현아는 전 남자친구인 가수 던과 열애 인정 후 자유롭게 럽스타그램을 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열애 고백한 이후에는 용준형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가수 용준형이 설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용준형 공식 유튜브
용준형 공식 유튜브


현아와 열애 소식을 전한 가수 용준형이 설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용준형은 9일 소속사 블랙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설 인사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용준형은 파란색 상의에 뿔테 안경을 끼고 등장해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애는 좋은 일들로 많이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용준형은 2009년 데뷔해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나, 정준영이 불법적으로 촬영하고 공유한 사진을 전송받는 등 정준영 단톡방 사태에 연루된 사실이 드러나 2019년 하이라이트를 탈퇴했다. 이 일로 활동을 중단하고 2022년 독립 레이블 블랙메이드를 설립해 활동을 재개했다. 이후 지난해 '포스트 잇', '러브 송', '폴 인투 블루' 등 싱글을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서울, 대만, 홍콩에서 단독 팬 콘서트를 펼치기도 했다.

 

[하이뉴스 / 노영묵 기자]

Copyright ⓒ 하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