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데뷔 임박?"…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재벌 3세 외손녀는 누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걸그룹 데뷔 임박?"…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재벌 3세 외손녀는 누구?

오토트리뷴 2024-02-12 11:41:06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신세계 그룹 외손녀가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 소속 걸그룹으로 데뷔할 가능성이 제기되어 이목을 끌고있다.

▲문서윤, 지드래곤 (사진=문서윤 SNS, 지드래곤 SNS)
▲문서윤, 지드래곤 (사진=문서윤 SNS, 지드래곤 SNS)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6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더블랙레이블에서 제작하는 걸그룹은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레이블은 YG엔터테인먼트의 산하 레이블로 수장인 테디가 설립했다.

한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더블랙레이블 걸그룹 연습생' 사진으로 추측되는 게시물이 게재되어 화제가 됐다. 해당 사진 속 연습생 중 한 명은 대한민국 유명 신세계 그룹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총괄 사장의 맏딸 문서윤이 함께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문서윤이 ‘테디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지만 더블랙레이블 측은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업계 관계자들은 재벌 3세가 기획사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할지에 대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더블랙레이블 소속 걸그룹 연습생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더블랙레이블 소속 걸그룹 연습생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신세계 그룹 3세인 문서윤은 2002년생으로 미국 명문 컬럼비아 대학교에 재학 중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8만 명에 달하는 셀럽으로 블랙핑크, 그룹 투애니원 출신 씨엘, 전소미 등 그 동안 수많은 아이돌과의 친분을 자랑해왔다.

앞서 지난해 10월 문서윤은 가수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 중국의 연애 매체에 따르면 "지드래곤과 문서윤이 최근 서울에서 열린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콘서트를 함께 관람했다"고 전했다. 이날 그녀는 자신의 SNS에 YGX 응원봉을 함께 든 사진을 올린 것을 근거로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고 주장했다. 사진 속 남성의 손에 그려진 스마일 타투가 가수 지드래곤이라 주장했다.

▲블랙핑크와 문 씨, 지드래곤과 문 씨 (사진=문 씨 SNS)
▲블랙핑크와 문 씨, 지드래곤과 문 씨 (사진=문 씨 SNS)

신세계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이 공연에 함께 간 건 맞다.  하지만 두 사람만 간 게 아니고 다른 일행도 있었다. 지드래곤 팬으로서 사진을 올린 것일 뿐 무분별한 억측성 보도는 자제를 부탁한다”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독 YG랑 친한 이유가 있었네", "뜨는 건 무조건 보장 아니야?", "아이돌은 취미로 하겠네", "경영보단 아이돌이 더 짭짤한가?"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