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설을 맞아, 특색 있는 취미활동과 재미 모두 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추천한다.
윌라가 제안하는 컨텐츠는 레시피, 여행, MBTI, 타로, 웹소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전자책 8종과 오디오 웹소설 2종이다.
레시피 카테고리의 쓰레즈레 하나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달걀 요리’, 모토야마 나오요시 ‘전 세계 집밥 레시피’, MBTI 카테고리의 김소나 ‘나의 MBTI가 궁금하단 마리몽’, 뜨개질 카테고리의 부티크사 편집부 ‘새로운 코바늘뜨기의 기본’, 타로 카테고리의 수잔디 ‘신의 그림책,타로’, 여행 카테고리의 신미식 ‘나에게만 보이는 풍경 제주’, 와인 카테고리의 카트린 제르보, 피에르 에르베르 ‘한 눈에 보는 와인’, 식물 카테고리의 캘버트 크레리 ‘플라워 스쿨’ 등의 전자책을 추천한다. 핸드폰으로 고화질의 전자책을 보며 간편하게 관심사에 맞는 취미를 배우고 따라해 볼 수 있다.
또 오디오 웹소설인 컵라면 작가의 ‘무림서부’와 우지혜 작가의 ‘그 겨울에 봄이오면’도 추천 콘텐츠에 포함되어 있다. 긴장감 넘치는 무협 사극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등 일상에서 새로운 재미를 가져다줄 콘텐츠와 함께 다채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제안했다.
문태진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대표는 “회원들이 오디오북뿐 아니라, 전자책 및 오디오 웹소설까지 보유한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윌라가 엄선하여 추천하는 콘텐츠를 통해 이번 연휴 기간 새로운 취미활동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