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가정에서 볼수 있는 특선영화가 관심사다.
설연휴 마지막날인 12일 오후 20시 mbc에서는 영화 '밀수'가 방영된다.
영화 밀수는 김혜수와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가 출연하면서 평화로운 군천바닷가에서 일자리 잃은 해녀들에게 큰돈을 벌수 있는 밀수의 세계를 그린 범죄액션 코믹영화다.
kbs2에서는 오후 19시40분 달짝지근해:7510가 방영된다. 달짝지근해:7510는 이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배우 유해진과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정다은이 출연한 코미디영화다.
줄거리정보는 타고난 미각 100%, 현실 감각은 0%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 분). 과자밖에 모르는 ‘치호’ 앞에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일영’(김희선 분)이 나타나고, ‘치호’는 인생의 새로운 맛을 알아가기 시작한다.
여기에 염치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차인표 분),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진선규 분),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한선화 분)까지 제대로 엮이게 된 ‘치호’. 매일 쳇바퀴 같은 삶을 살던 그의 인생이 버라이어티한 변화로 뒤덮이기 시작한다.
21시 50분에는 설 특선영화 '교섭'이 방영된다.
교섭은 등장인물 황정민과 현빈, 강기영이 출연해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인들이 탈레반에게 납치되는 최악의 피랍사건을 그린 영화다.
교섭 전문이지만 아프가니스탄은 처음인 외교관 재호(황정민)가 현지로 향하고,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을 만난다. 원칙이 뚜렷한 외교관과 현지 사정에 능통한 국정원 요원. 입장도 방법도 다르지만, 두 사람은 인질을 살려야 한다는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간다.
SBS편성표에 따르면, 12일 오후 21시50분부터 설날특선영화 범죄도시3를 방영한다.
범죄도시 시리즈는 배우 마동석의 범죄도시 액션영화로 범죄도시 1, 2에 이어 천만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3를 SBS에서 방영한다.
줄거리정보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 분)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범죄도시4 개봉일은 2024년 상반기 5월경에 개봉예정돼 있는 가운데 지난 5일 베를린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약 35초 분량으로 범죄도시4 예고편을 공개했다.
또, 범죄도시4는 2024년 올해 베를린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부문에 초청됐다. 예고편 내용은 마석도 형사의 복싱액션과 범죄도시4의 빌런역할 백창기역을 맡은 김무열의 잔인함도 살짝 보여준다. 또, 빠질수 없는 감초역할의 장동철 역의 이동휘와 장이수 역의 박지환도 볼수 있다.
영화채널 ocn에서는 존웍4, 불릿 트레인, 레디 플레이어 원, 롱디, 멍뭉이, 스위치, 드림, 리바운드, 12일 오후 19시부터는 더문, 21에는 비공식작전이 방영된다.
OCN Movies 편성정보는 12일 공조2, 킹스맨:퍼스트에이전트, 스파이더맨3, 블러드샷, 오전 8시40분에는 쥬라기월드:폴른킹덤, 젠틀맨, 분알리타:배틀 엔젤, 오후 16시10분에는 극한직업,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 킹스맨:골든 서클이 방영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