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포천·가평 허청회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
이를 위해 포천에 36홀 파크골프장을 조기 완공하고 가평에는 신규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고 연계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 2023년 10월, 제1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광주에서는 개최된 바 있다.
이날 허 예비후보는 “최근 파크골프는 새로운 시니어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다”면서 “기존 가평지역 파크골프장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신 만큼 포천 창수면 골프장도 조속히 완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변 관광지인 현수교, 운산리 자연생태공원 등과 연계한 다목적 문화공간을 조성하여 관광객 유치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 예비후보는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포천·가평 파크골프장을 찾는 많은 분들이 파크골프장을 이용하고 이후 관광도 같이 할 수 있도록 연계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허 예비후보는 가평에도 신규 파크골프장을 2-3곳 이상 확충하고 이와 연계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향후 ‘포천 가평 국제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는 “포천·가평에 국제 파크골프 대회가 열리면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파크골프 저변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천·가평=박성용 기자syong323@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