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전종서와 문상민이 ‘웨딩 임파서블’에서 비주얼 합을 뽐낸다.
오는 26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전종서와 문상민의 로맨틱 코미디 차기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7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두 배우의 달달한 시너지를 엿볼 수 있다. 싱그러운 얼굴 합과 설렘을 유발하는 덩치 차이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사진을 통해 ‘웨딩 임파서블’의 예비 형수 나아정과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관계성에 관심이 쏠린다. 극 중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위해 일생일대의 연기에 도전할 나아정과 이 결혼을 막아야만 하는 시동생 이지한이 제대로 한 판 맞붙는다.
앞서 공개된 설렘 주의 티저 영상에서는 나아정과 이지한이 싸우다가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이 포착돼 이들의 관계 변화를 예감케 했다. 심지어 이지한은 결혼을 방해하고자 형에게서 나아정을 뺏겠다고 선언, 예비 형수를 향해 발칙한 플러팅을 날리기까지 했다.
전종서와 문상민의 로맨스 합을 확인할 수 있는 ‘웨딩 임파서블’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후속으로 방송된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