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전 연인 신동엽이 크루로 속해 있는 'SNL 코리아' 시즌 5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2일 쿠팡플레이는 오는 3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SNL 코리아' 시즌 5를 공개할 예정이다. 1회 호스트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 주연을 맡아 인기를 끈 임시완으로 확정됐다. 이소라는 추후 출연할 예정이다.
앞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 '이소라의 슈퍼마켙'에서 이소라와 신동엽이 23년 만에 재회하여 화제가 됐다. 신동엽은 'SNL 코리아'에서 이소라를 섭외하려고 했지만 이소라가 "제가 그렇게 쿨한 사람이 아니에요"라며 전화를 끊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신동엽은 "이소라가 'SNL'에 나오면 그림이 괜찮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소라는 "네가 날 써먹을 데가 많을 것"이라며 다음 만남을 약속하기도 했다.
이전 SNL 출연을 거절했던 이소라가 'SNL 코리아' 시즌 5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시 만난 이소라와 신동엽이 어떤 케미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오디션을 통해 합류한 신입 크루로 한층 더 단단해진 'SNL 코리아' 시즌 5에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재합류 하여 더욱 화끈한 19금 코미디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매번 신선한 충격을 주는 'SNL 코리아'의 새로운 시즌은 다음 달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