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력가와 재혼' 이혜영, "스키복 가격만.." 화보같은 일상 공개에 모두 충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재력가와 재혼' 이혜영, "스키복 가격만.." 화보같은 일상 공개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4-02-05 05:0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운용자산 27조억인 사업가와 재혼한 가수 출신 배우 이혜영이 고급 스키복을 입고 찍은 화보 같은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100만원대 스키복 입고

이혜영 인스타그램 이혜영 인스타그램

지난 2024년 1월 28일 이혜영은 “용평에서..스키내복 입고~ 날씨가”라며 스키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이혜영은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전신 스키 점프 수트를 입은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이혜영이 착용한 해당 스키복은 무려 100만 원 중반대의 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 이혜영은 스키내복으로 늘씬한 자태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선글라스와 털모자 착용을 더해 화보 같은 일상을 그려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역시 스키복도 잘어울리시네요", "리치언니 멋져여", "너무 동안이신듯", "활동적인 취미 가지시는거 보기좋아요", "스키복 가격이.. ㄷㄷ", "일상이 그냥 화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상민과 장기연애 후 결혼

JTBC JTBC

한편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인 배우 이혜영은 처음에 가수로 데뷔하였다가 이후 모델, 연기 등으로 연예계에서 자신의 끼를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168cm의 큰 키에 수려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이혜영은 차츰 본인의 존재감을 드러냈는데 2003년까지 '바람의 아들', '파파', '신고합니다', '첫사랑', '오늘은 왠지', '예감', '행복을 만들어 드립니다', '파트너', '왕초', '안녕 내사랑', '맛을 보여 드립니다', '잘난 걸 어떡해', '형사' 등의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었습니다.

또한 이혜영은 '꼬리치는 남자', '박대박', '이프', '해적, 디스코왕 되다' 등의 영화에도 나온 적이 있었고 각종 예능과 광고·CF 등에서 활약하며 발을 넓혀가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던 중 2004년 6월 세간의 큰 관심을 모았는데, 바로 당시 가장 잘 나갔던 가수 룰라의 멤버 이상민과 백년가약을 발표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상민은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며 지속적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던 인물이었습니다.

이혜영과 이상민은 무려 8년 간 연애를 하고 혼인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별탈 없이 오랫동안 행복한 결혼생활을 누릴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불과 1년 2개월 만인 2005년 8월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혜영과 이상민의 8년 간의 과정을 통해 얻은 결실이 1년여 만에 끝나자, 사람들은 그들의 이혼 사유에 집중할 수밖에 없었었습니다. 심지어 아이도 없었던 터라, 심각한 불화설에 힘이 실리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상민은 사업에 몰두하다 보니 가정에 소홀했고 이로 인해 이혜영을 챙기지 못했다며 헤어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나서 이혼 조정 시기 위자료, 재산 분할 등 금전적인 부분이 원만하게 합의될 것으로 보였는데 돌연 이혜영이 이상민을 22억 사기 혐의로 고소하면서 상황이 뒤바뀌게 되었습니다.

이혜영은 이상민이 결혼 전 모바일 누드 화보를 강요한 후 계약금 5억원, 이익금 3억원을 가로챘고 본인 명의로 10억원 대출을 받아 갚지 않았으며 외제차 2대의 할부금을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때 이혜영은 채권자들이 자신의 통장과 출연료를 압류하는 상황이라 이상민을 사기죄로 고소한 것이라고 밝혔는데 2달 뒤 이상민에게 10억원을 받고 통장 압류 문제를 해결하며 해당 건을 취하한 바 있었습니다. 

또 당시 큰 논란이었던만큼 이는 추후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되었는데 두 사람의 주된 이혼 사유에 대해 이혜영은 한 인터뷰에서 "빚, 무리한 사업확장, 사업 실패" 등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재력가와 재혼해 행복이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이혜영은 지난 2011년도에 현재의 남편과 하와이에서 재혼을 했는데 재혼상대의 정체에 시선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이혜영이 재혼한 남편은 27조원의 자금을 굴리는 사모펀드 회사 MBK 파트너스의 7명의 운용역 파트너 가운데 1명으로 알려졌습니다. 

말 그대로 슈퍼리치인 셈이었는데 놀랍게도 이혜영의 남편은 이미 전처와의 사이에서 두 딸이 있는 싱글파파의 상태였습니다.

이에 이혜영은 재혼한 남편의 딸들을 친자식처럼 돌보고 키우면서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현재 재혼한 남편과의 자녀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MBN MBN

또 이혼의 상처가 있던 이혜영은 MBN 예능 '돌싱글즈'에 MC로 출연하며 이혼남녀들의 새로운 사랑을 응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이혜영은 "우리 신랑이 먼저 동거 제의를 했다 한 번씩 이혼의 상처가 있었고 상처가 얼마나 컸는지 알기에 자기는 1년 정도 살아 봐야 겠다더라" 며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또 이혜영은 "(연애) 경험이 많지는 않은데 되게 '세게' 헤어지고 만났다 온 국민이 나의 이혼 사실을 알게 된 상황"이라며 "사실 이혼 후 3년 동안은 사람을 안 만났다 (전 남편과) 교집합이 있는 사람을 다시 만나기까지는 10년 가량 걸렸다"고 담담히 고백하며 이혼의 아픔을 털어놓기도 습니다.

 

뷰 맛집 한남동 살아

이혜영 인스타그램 이혜영 인스타그램

한편 이혜영은 재혼 후 화가로서 새로운 길을 찾은 것으로 알려기도 했는데 이혜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그림 작업을 하는 모습들을 공개하며 화가로서의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혜영이 보여준 한 게시물에는 온 바닥에 미술 도구와 그림의 흔적들을 어지럽게 흩뿌리고 몸 구석구석에 물감을 묻힌 장면이 존재했는데, 이와 함께 널찍한 작업실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이혜영의 개인 작업실이 다른 곳이 아닌 바로 집에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혜영 인스타그램 이혜영 인스타그램

이에 이혜영의 재산 수준에도 관심이 쏠렸는데, 그녀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유엔빌리지에 거주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관련 집은 47억원에 달하는 초고가 주택인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혜영은 최근 집 전망을 자랑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5월 29일 이혜영은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집이 난 세상에서 젤 조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그의 집에서 보이는 풍경이었는데 맑은 날씨와 한강이 그림처럼 조화를 이루는 전망뷰가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림도 필요없는 뷰예요", "부의 뷰"라며 감탄을 표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