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50만 관객 돌파… 고레에다 히로카즈 "기념적 순간 서울 방문 기뻐"

'괴물' 50만 관객 돌파… 고레에다 히로카즈 "기념적 순간 서울 방문 기뻐"

머니S 2024-02-04 10:33:46 신고

3줄요약
'괴물'이 5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서울 방문과 함께 흥행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4일 배급사 NEW를 통해 "영화 '괴물'이 50만 관객을 돌파하는 굉장히 기념적인 순간에 서울에 방문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 작품은 훌륭한 사카모토 유지 각본가가 계시기도 했고 주연을 맡았던 2명의 소년들이 부산국제영화제와 서울 흥행 감사 내한에도 참여를 해서 수많은 영화 팬들의 마음을 붙들었다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스텝들과 캐스팅의 힘이 결집된 결과 무려 50만명이라는 대단한 숫자가 나왔다고 생각을 한다"며 "여러분들이 극장에 여러 번 가셔서 봐주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영화 '괴물'은 몰라보게 바뀐 아들의 행동에 이상함을 감지한 엄마가 학교에 찾아가면서 의문의 사건에 연루된 주변 사람들 모두가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이야기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한 일본 실사 영화 중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영화는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에 이후 처음으로 일본 실사 영화 중 50만 관객을 돌파 기록 및 최근 15년간 일본 실사 영화 흥행 기록에서도 흥행 톱2에 올라서며 아트 영화의 흥행 부활을 선포한 영화가 됐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