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2월 2일, 차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솔로 앨범명 '엔티티(ENTITY)'를 정식으로 공개했습니다.
엔티티는 '개체'라는 의미를 지닌 단어로, 이번 앨범에 차은우는 본래 모습인 이동민(차은우 본명)으로서 솔직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담았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커밍업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영화 티저를 연상시켰습니다. 영상에서 차은우는 비가 내리는 거리 속 자동차 안에 앉아 담배를 피는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차은우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담배 피는 모습 너무 멋있다", "배우로도 이미 성공했는데 계속 도전하는 모습이 좋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모습인데 정말 새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면 일각에서는 "저 얼굴 보존하려면 담배는 안 폈으면 좋겠다", "차은우는 건실하고 좋은 이미지인데 굳이 흡연하는 장면을 넣었을까", "아이돌 출신인데 뮤직비디오에서 담배라니 좀 실망스럽다"라며 부정적인 의견을 내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를 통해 데뷔한 차은우는 2018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레인보우 폴링'으로 첫 솔로곡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기억해줘요', '러브 소 파인' 등 다수의 OST를 불렀으나,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 미국에서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오는 17일 팬 콘서트 '미스터리 엘리베이터'에서 수록곡 전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앞서 차은우와 올리비아 핫세의 딸인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둘 사이에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사진은 차은우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확인됐으며, 이에 대해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차은우의 첫 솔로 앨범이 2월 15일 발매된다. 최근 미국에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와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차은우 동생 이동휘 얼굴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차은우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의 얼굴 사진이 확산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성은 얼핏 보기에도 차은우와 매우 닮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해당 사진은 그의 인스타그램에 비공개 계정에서 공개로 전환됐을 때 유출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앞서 차은우를 비롯해 아스트로 멤버들은 여러 방송에서 차은우 남동생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차은우 남동생 이름은 이동휘로, 올해 나이 26세(1999년생)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은우는 지난 2020년 1월 방송된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남동생도 잘생겼냐"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그는 "귀엽다. 나보다 끼도 많고 얼굴도 더 작다"며 "중국 유학생이었는데 지금은 군대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2021년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 문빈은 "다른 사람은 유명인 본 적 있냐"는 질문에 "나는 은우 동생 본 거. 유명하지는 않은데 진짜 잘생겼다. 은우보다 얼굴이 더 작다"고 답했습니다. 이를 들은 차은우는 "동생이 갓 제대 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남동생 근황을 덧붙였습니다.
아스트로 전 멤버 라키 역시 과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은우 형 동생 나이가 나랑 동갑이다"라며 "실물을 보고 완전 깜짝 놀랐다. 얼굴이 작아서 1차 현타를 느꼈고, 코가 너무 예쁜 걸 보며 2차 현타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차은우 남동생 얼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쯤 되면 차은우 부모님 얼굴도 너무 궁금하다. 아주 훌륭한 유전자를 가졌다", "차은우 아버지 이목구비가 장난 아닐 것 같다", "차은우 동생 배우 데뷔하려는 거 아니냐", "차은우보다 더 잘생긴 얼굴이 존재하다니. 충격적이다", "배우 데뷔하려고 소속사에서 바이럴 돌리는 게 아니고 차은우 중국 사생이 차은우 동생 인스타 비계 프사 퍼뜨렸다는 소문도 있더라", "차은우 여동생 있었으면 엄청 예뻤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한편 올해 나이 28세(1997년생)인 차은우는 오는 3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의대 자퇴 후 거친 삶을 사는 권선율 역을 맡았습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배우 김남주)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