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남자 1호, 솔로민박 의자왕 등극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솔사계' 남자 1호, 솔로민박 의자왕 등극

쇼앤 2024-01-26 10:53:37 신고

3줄요약
'나솔사계' 솔로민박 (사진출처 : SBS플러스, ENA)
'나솔사계' 솔로민박 (사진출처 : SBS플러스, ENA)

‘나솔사계’에서 10년만에 재림한 '도시락 데이트' 선택에서 남자 1호가 인기남에 등극했다.

지난 25일 방송한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 2일 차를 맞은 7기, 9기, 11기, 14기 옥순들과 ‘짝’ 출신 남자 1~4호가 ‘도시락 데이트’ 선택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날 남자 1호는 아침부터 휴대폰으로 9기 옥순에 대한 검색을 해보며 “9기 옥순님 엄청 유명한 사람이던데”라고 호기심을 보였다. 때마침 9기 옥순이 남자 방 창문으로 "남자 1호님, 커피 사러 가자"며 데이트를 신청했다.

남자 1호는 커피를 사서 편의점 앞 테이블에 앉았다.

그는 "되게 외롭긴 한데, 막상 연애하는 것은 귀찮다"며 “결혼정보회사에도 2년간 가입했지만 ‘예쁜 사람’이 없어 결혼까지 이르지 못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9기 옥순은 “사실 남자 1호님이 ‘자기소개’ 할 때는 조금 재수 없었는데 약간 나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다. 남자 1호님이랑 대화해보고 싶다고 (제작진과의) 인터뷰 때 얘기했다”고 어필했다.

남자 1호는 잠시 후 9기 옥순에게 돌연 자취 경험을 묻더니, “전 자취한 적 없다. 결혼하고도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싶다. (그런 점을) 여자들이 싫어하고, 우리 부모님도 싫어하신다”고 자신만의 결혼관을 밝혀 9기 옥순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9기 옥순은 남자 1호의 과거 연애사, 부모님에게 잘 하는 이유 등을 들은 뒤 "삶에 어떤 급류가 와도 일관되게 헤쳐나갈 분 같다"며 호감을 보였다.

남자 1호는 “결혼식도 안하고 싶다”고 말해, 9기 옥순이 “그냥 찰흙으로 빚어라”라며 까다로운 남자 1호의 이상형에 일침을 가했다.

숙소로 돌아온 9기 옥순은 다른 옥순들에게 “소개팅에서 만났으면 욕 한 바가지 했을 것 같다”면서도 “이상한 건 밉지가 않다”고 그의 묘한 매력을 인정했다.

'나솔사계' 솔로민박 (사진출처 : SBS플러스, ENA)
'나솔사계' 솔로민박 (사진출처 : SBS플러스, ENA)

마침내 '솔로민박'에서 10년 만에 재림한 '도시락 데이트' 선택에 '짝' 출신 남자들은 아픈 추억에 트라우마를 호소했다.

이번 '도시락 데이트'는 옥순이들의 선택으로 진행됐다.

남자 2호, 3호는 7기 옥순을, 남자 1호, 4호는 9기 옥순과의 데이트를 원하는 속내를 드러냈다.

남자들의 기대와 달리 7기, 11기, 14기 옥순은 모두 남자 1호에게 직행했고 9기 옥순만이 남자 4호를 선택했다.

남자 1호는 “도시락을 먹고 싶었던 분은 9기 옥순이었다”면서도 “(9기 옥순이) 안 왔어도 세 분이 와서 좋았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남자 1호가 ‘솔로민박 의자왕’에 등극한 가운데, 0표를 받은 남자 3호는 허겁지겁 도시락을 먹고 숙소로 들어갔다. 3호는 “내색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기분이 안 좋더라. 여자분들 우는 게 이제 많이 이해가 됐다”고 밝혔다. 2호 역시 “도시락에 트라우마 생길 것 같다. 비참했다”고 토로했다.

'짝' 출신 남자들과 옥순 4인방의 '연애 멀티버스'는 오는 2월 1일(목)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