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전우주 기자] 기아가 '더 뉴 카니발'(이하 카니발)의 1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카니발의 가격은 3,470만 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20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카니발은 지난 1998년 첫 생산을 시작한 이래 현재 2024년까지 26년간 생산을 이어오고 있는 장수 모델이다. 국내 첫 미니밴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카니발은 우수한 연비, 출력, 넓은 실내공간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ㅡ
생산월 조건
ㅡ
1월 카니발 구매 시 생산월 조건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2023년 11월 생산분 구입 시 5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ㅡ
특별 혜택
ㅡ
1월 특별 혜택은 ▲K-LOVE Family ▲K-LOVE 파트너즈 ▲신설법인 총 세 가지 조건을 진행한다. 각 조건에 해당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K-LOVE Family로 1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차량 구매하기 1달 전 기아 딜러에게 굿프렌드 등록 후 해당 딜러에게 차량 출고 계약 진행 시 할인받을 수 있다.
K-LOVE 파트너즈로 1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법인 대상으로 진행하는 혜택으로 K-LOVE 파트너즈로 선정된 법인이 신차 출고 시 할인받을 수 있다.
신설법인으로 1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2022년 1월 1일 이후 설립된 법인 대상으로 진행하는 혜택으로 사업자등록증 제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ㅡ
기타 혜택
ㅡ
기타 혜택으로 ▲세이브 오토 최대 50만 원 ▲기아 포인트 적립 최대 40만 포인트 ▲전시차 구매 20만 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ㅡ
금융 상품
ㅡ
1월 금융상품으로 ▲M 할부 고정금리형 ▲M 할부 변동금리형을 선택할 수 있다.
M 할부 고정금리형의 경우 선수율 1% 기준 5.4%의 고정금리로 36개월 할부로 진행된다. 할부 기간을 48개월, 60개월로 늘어날 경우, 이율은 각각 5.5%, 5.6%로 늘어난다. 이는 1년당 0.1%씩 늘어나는 셈이다.
M 할부 변동금리형은 3개월 주기로 변경되는 금융 상품이다. 현재 36개월 할부 진행할 경우 이율은 5.7%이다. 할부 기간을 1년 단위로 늘릴 경우 48개월 5.8%, 60개월 5.2%로 1년당 5.9%씩 늘어난다.
ㅡ
납기 기간
ㅡ
카니발의 예상 납기 기간은 ▲가솔린 모델 3~4개월 ▲디젤 모델 3~4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기간이므로 안내한 기간보다 빨리 출고될 수도 있다.
또한, 재고차량의 경우 할인 금액이 높아 빠르게 출고될 가능성이 있어 출고 전 근처 영업점 혹은 대리점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한편, 작성된 최대 할인금액은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적용 가능한 혜택을 최고 조건 기준으로 모두 더한 가격이다. 하지만, 일부 구매 조건(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므로 구매자의 상황과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jw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