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투어스(TWS), “세븐틴에게 개인 카드부터 신발까지 선물 받았다” 플렉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괴물신인' 투어스(TWS), “세븐틴에게 개인 카드부터 신발까지 선물 받았다” 플렉스

뉴스컬처 2024-01-23 09:22:2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신인 그룹 TWS(투어스)가 소속사 플레디스 선배 세븐틴의 미담을 공개한다.

‘주간아이돌’은 24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데뷔앨범 ‘Sparkling Blue’로 정체를 공개한 TWS를 게스트로 초대한다.

사진=주간아이돌
사진=주간아이돌

TWS는 데뷔 후 첫 번째 예능으로 ‘주간아이돌’을 방문해 2024년 핫 루키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TWS는 댄스 신고식 음악이 나오자마자 망설임 없이 단상 위로 뛰어오르며 화려한 춤 실력을 공개한다. 특히 댄스 담당 지훈을 필두로 멤버들이 서로 노련하게 춤을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 MC 붐, 이장준의 감탄을 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TWS는 데뷔 전부터 세븐틴(SEVENTEEN)의 동생 그룹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TWS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직속 선배 세븐틴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털어놓는다. 특히 연습에 힘을 더해준 운동화 선물부터 위장을 채우라며 제공해 준 개인 카드까지, TWS 동생을 향한 세븐틴의 사랑이 담긴 미담도 공개된다.

한편, 아이돌의 매력을 파헤치는 코너 ‘내가 뉴규?’에서는 TWS의 6인 6색 매력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한진은 스스로 ‘추억 담당’ 멤버임을 어필하며 남다른 촬영 실력을 뽐냈다. MC 붐의 화려한 움직임을 포착한 사진들로 ‘주간아이돌’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첫 만남부터 TWS에게 단번에 입덕하게 될 수 있는 시간은 본격 매력 증명 코너 ‘내가 뉴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