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가 JTBC 웰컴투 삼달리 최종회에 특별출연했다.
김태희는 웰컴투 삼달리 권혜주 작가와 인연으로 성사돼, 1회에서 톱 배우들도 같이 작업하고 싶어하는 잘 나가는 사진 작가 삼달이 김태희와의 친분을 내비친 가운데 진짜 김태희의 출연했다.
이에, ‘웰컴투 삼달리’ 제작진은 “김태희가 특별출연으로 최종회를 한층 더 풍요롭게 채워졌다며, 흔쾌히 출연을 해준 김태희 배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태희는 1980년생 부산출생으로 나이 43세, 가수 비와 결혼해 자녀 딸 2명이 있다.
또, 시청률 대박행진을 달리고 있는 제주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는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과 표선해수욕장 사이에 있는 실제마을 삼달리, 오조 포구와 법환포구, 붉은 오름, 신산포구,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에 위치한 세기알 해변, 제주공항 근처 오름인 도두봉이 덩달아 인기다.
한편, 김태희는 1980년 3월 29일생으로, 원숭이띠다.
구글이 알려준 김태희의 2024년 운세는 전반적으로 호전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김태희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당이 있는집"에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았다. 2024년은 김태희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화장품 브랜드 모델과 광고계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김태희의 운세는 개인의 노력과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김태희가 자신의 운세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연기와 광고 활동에 더욱 매진하고,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노력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인 운세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재물운 : 재물운이 크게 상승합니다. 연기와 광고 활동을 통해 재물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운 : 건강운도 안정적입니다. 특별한 건강상의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맥운 : 인맥운도 크게 상승합니다. 연기와 광고 활동을 통해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정운 : 애정운도 안정적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