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 라디오(iHeart Radio)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의 타이틀곡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로 올해 신설된 '케이팝 송 오브 더 이어(K-pop Song of the Year)'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또 에이티즈의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가 '베스트 팬 아미(Best Fan Army)' 부문 후보에 랭크됐다.
싸이커스는 '베스트 뉴 아티스트(케이팝)(BEST NEW ARTIST(KPOP))'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이 부문 역시 올해 신설된 부문으로 싸이커스는 데뷔한 지 1년도 안 된 시점에서 큰 존재감을 입증했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는 2014년부터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해 오고 있는 음악 시상식이다.
에이티즈는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년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를 개최한다. 싸이커스는 오는 28일 영국 런던에서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 인 유럽을 개최한다.
Copyright ⓒ 아시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