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사려고 모은 돈 공개"... 가수 이지혜, 쉴 틈 없는 방송으로 벌어들인 재산 '주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포르쉐 사려고 모은 돈 공개"... 가수 이지혜, 쉴 틈 없는 방송으로 벌어들인 재산 '주목'

오토트리뷴 2024-01-15 09:34:33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혜주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초호화 해외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가운데 그녀의 재력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지혜 (사진=이지혜 SNS)
▲이지혜 (사진=이지혜 SNS)

이지혜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를 통해 하와이 여행기를 공개했다. 영상 속 이지혜는 여행 중 각종 고초를 겪으며 분노를 표출했다. 그녀는 "여기 되게 비싼 호텔이다. 내가 열심히 돈 벌어 왔는데 뜨거운 물이 안 나오는 게 말이 되냐. 100만 원짜리다"라며 호텔에 대한 실망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매년 가족들과 해외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비행기 이용시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며 면세점 쇼핑에 돈을 아끼지 않는 등 과감한 '플렉스' 면모를 보여줬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녀의 수익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과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익을 언급한 바 있다. 그녀는 "3개월간 3,688만 원의 수익을 올렸다. 해당 수익에 개인 돈을 보태서 5,000만 원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지혜는 "사실은 포르쉐 살려고 모아둔 돈이다"라며 유쾌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현재 그녀의 유튜브 수익은 월 4,500만 원 수준을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지혜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는 최근 E채널 '놀던 언니'에 자이언트 핑크의 짝꿍으로 특별 출연했다. 당시 자이언트 핑크는 "(이지혜가) 돈이 많다. 왜냐하면 쉴 틈 없이 방송을 하더라. 틀면 나온다. 리치 언니"라며 "제가 예전에 언니 너튜브에 나간 적이 있다. 10분 정도 촬영했나? 봉투를 하나 주더라. 봉투가 얇아서 10만 원 정도 들어있겠구나 했는데 200만 원이 들어있더라"며 이지혜의 재력을 가늠케 했다.

최근 이지혜가 방송을 통해 공개한 집도 연이어 화제에 올랐다. 시원하게 트인 한강뷰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해당 아파트를 본 패널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아파트는 압구정에 위치한 '현대 아파트'로 유재석, 강호동 등 거물급 연예인이 거주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의 재력 어디까지야", "방송 생활 20년 넘었으면 많이 벌었겠다", "세무사 남편이 벌어오는 것도 만만치 않을 듯"이라며 부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지혜 집 (사진=SBS '동상이몽2')
▲이지혜 집 (사진=SBS '동상이몽2')

한편, 이지혜는 1998년 데뷔 후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여러 곡을 수차례 히트시키는데 기여했다. 이후 멤버 간의 불화 사건으로 그룹 활동의 종지부 찍으며 이 사건을 계기로 대중들에게 동정을 얻었다. 이후 2017년 세무사 남편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딸 두 명을 두었다.

kh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