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억 원 자산가는 다르네"... 가수 아이유, 핑크 머리로 과시한 명품 패션 가격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600억 원 자산가는 다르네"... 가수 아이유, 핑크 머리로 과시한 명품 패션 가격이?

오토트리뷴 2024-01-15 08:06:48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가수 아이유가 분홍색으로 탈색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분홍색 구찌 가방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아이유 (사진=아이유 SNS, JTBC 뉴스)
▲아이유 (사진=아이유 SNS, JTBC 뉴스)

지난 11일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구찌야 우리 깔맞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구찌 가방을 들고 핑크색 머리로 염색해 파격 변신을 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핑크색 머리로 염색한 아이유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god 멤버 박준형은 “역시 멋지네 간지 난다, 연못에 있는 회색인데 꼬리가 길어서 수영할 때 멋진 그런 붕어”라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아이유가 함께 게재한 가방 구찌의 신상품 'GG 스프링 더플백'으로 밝혀졌다. 해당 가방은 IU의 이니셜을 커스터마이징한 제품으로 2024 F/W 패션쇼 이후에 가격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이유가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구찌 2024F/W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아이유가 입은 코트 역시 구찌의 FW의 '리버서블 GG 울 코트'로 가격은 650만 원으로 드러났다.

▲아이유 (사진=JTBC 뉴스, 구찌 공홈)
▲아이유 (사진=JTBC 뉴스, 구찌 공홈)

해당 코트는 한쪽 면은 베이지 울 소재, 바깥 쪽은 카멜 컬러를 넣어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이유가 함께 착용한 크로스백도 구찌 재키 숄더백 라인으로 드러났다.

구찌에 대한 애정을 이어 온 아이유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 한 바 있다.

▲아이유 (사진=아이유 SNS, 구찌 공홈)
▲아이유 (사진=아이유 SNS, 구찌 공홈)

사진 속 아이유의 가방은 구찌의 '재키 1961 미니백'으로 2023 프리폴 컬렉션 제품이다. 해당 가방의 가격은 320만 원에 판매 중이다.

재키 미니백은 채도 높은 쨍한 컬러감과 레더 소재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총 6개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이유는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가을 아이유는 2023 팬 콘서트 'I+UN1VER5E'를 KSPO DOME에서 개최해 성황리에 마친 것으로 밝혀졌다.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