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가수 아이유가 분홍색으로 탈색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분홍색 구찌 가방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1일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구찌야 우리 깔맞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구찌 가방을 들고 핑크색 머리로 염색해 파격 변신을 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핑크색 머리로 염색한 아이유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god 멤버 박준형은 “역시 멋지네 간지 난다, 연못에 있는 회색인데 꼬리가 길어서 수영할 때 멋진 그런 붕어”라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아이유가 함께 게재한 가방 구찌의 신상품 'GG 스프링 더플백'으로 밝혀졌다. 해당 가방은 IU의 이니셜을 커스터마이징한 제품으로 2024 F/W 패션쇼 이후에 가격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이유가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구찌 2024F/W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아이유가 입은 코트 역시 구찌의 FW의 '리버서블 GG 울 코트'로 가격은 650만 원으로 드러났다.
해당 코트는 한쪽 면은 베이지 울 소재, 바깥 쪽은 카멜 컬러를 넣어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이유가 함께 착용한 크로스백도 구찌 재키 숄더백 라인으로 드러났다.
구찌에 대한 애정을 이어 온 아이유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 한 바 있다.
사진 속 아이유의 가방은 구찌의 '재키 1961 미니백'으로 2023 프리폴 컬렉션 제품이다. 해당 가방의 가격은 320만 원에 판매 중이다.
재키 미니백은 채도 높은 쨍한 컬러감과 레더 소재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총 6개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이유는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가을 아이유는 2023 팬 콘서트 'I+UN1VER5E'를 KSPO DOME에서 개최해 성황리에 마친 것으로 밝혀졌다.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