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달콤한 비주얼로 팬콘 투어 예고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아시아 팬콘 투어와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습니다. 11일 오후, 차은우는 공식 SNS를 통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팬콘 투어의 세 번째 스페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차은우가 곰 인형과 함께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있으며, 그의 달달한 비주얼과 밝은 표정은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습니다.
첫 솔로 앨범, 팬콘에서 최초 공개
차은우는 올 상반기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2월 17일 서울에서 열리는 팬콘 투어 첫 공연에서 이 앨범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신곡 무대는 팬콘에서만 공개되는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차은우의 이러한 활동은 그가 음악과 공연 분야에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강력한 증거입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차은우의 다방면 활약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차은우는 올해도 음악, 드라마,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첫 솔로 앨범과 단독 팬콘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3월에 방영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권선율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활약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차은우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팬콘 투어는 2월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시작되며,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