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Krazy Super Concert’)가 오는 2월 10일 미국 LA BMO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2만 5천석 규모의 초대형 공연인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에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제로베이스원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앞서 발표된 태양-라우브-에스파와 더불어 초특급 라인업으로 무대를 펼쳐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EDM 기반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공연을 확대해 가고 있는 미국의 ‘원펄스그룹(One Pulse Group)’이 주최하며, 미국 ‘네덜랜더(Nederlander)’와 국내 콘텐츠&공연 제작사 ‘태그미디어(TAGmedia)’가 공동 주관한다.
이번 콘서트의 총 제작을 맡은 ‘태그미디어’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채널A ‘도시어부’, WAVVE ‘피의 게임’ 등을 제작했으며, ‘쿠팡플레이시리즈 K-POP공연’, ‘LG아이돌플러스 마이콘(MICON)시리즈’, ‘일본 KDDI-매지컬 스토리’ 등 국내외 공연을 성공리에 이끈 바 있다.
이번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 개최와 관련해 ‘원펄스그룹’과 ‘태그미디어’ 측은 “2024년 설 연휴 기간에 미국 LA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Krazy Super Concert)’ 시리즈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화려한 라인업이 뭉친 만큼, 전 세계 팬들에게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글로벌 페스티벌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는 미국 현지 시간 2024년 2월 10일 BMO 스타디움 공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1월 10일 오전 10시(PST)부터 Ticketmaste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