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홈플러스·교촌치킨·농심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홈플러스·교촌치킨·농심 외

프라임경제 2024-01-09 12:36:06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월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홈플러스가 서울시와 협력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소재 19개 홈플러스 점포에서 애호박 등 5개 품목 농산물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이번 행사는 갑진년 새해 맞이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해 이어진 고물가 현상이 올해도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고객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서울시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특히 홈플러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채소인 '애호박'을 대표 품목으로 선정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해 판매키로 했다. 홈플러스가 애호박 물량 확보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서울시가 홈플러스의 애호박 매입 원가 일부 금액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올 설을 맞이해 특별한 전통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본점, 강남점 등 신세계백화점 발효:곳간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탁주&스파클링 약주는 신세계 한식연구소가 실력있는 전통주조 양조장과 협력해 현대적 감각을 반영해 만든 우리술이다.

강화섬쌀과 전통 누룩을 삼양주 기법으로 빚은 강학모 생탁주와 맑은 삼양주에 동백꽃청을 넣어 꽃향이 청량한 스파클링 약주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발효:곳간 탁주 혼합, 차례주 세트, 탁주 세트 등이 있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은 1월8일 도드람한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이하 '도드람 브랜드스토어')를 론칭해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로 론칭한 도드람 브랜드스토어는 도드람이 기존에 운영하던 스마트스토어를 브랜드스토어로 전환하는 것으로 스토어 구축 및 판매, 마케팅, 물류, 데이터, 신상품 기획 등 브랜드 사업에 필요한 기술 솔루션과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공식 자사몰로도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네이버쇼핑에서 '도드람'을 검색하면 상단에 공식몰로 노출돼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도드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스토어 내 네이버 '도착 보장'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 품목을 확대해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토어 노출 확대와 브랜드 찜(구독) 수 확보 등 소비자 접점을 늘려 고객의 참여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도드람은 브랜드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10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전 상품 10% 할인 혜택과 신규 회원의 경우 알림받기 동의 시 1000원 중복 할인을 지원한다.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15명을 추첨해 △1등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1kg(1명) △2등 도드람한돈 바베큐폭립 2팩(4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명)을 증정하고, 최다 수량 구매자 1명에게는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된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1.6kg을 증정한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이달 말까지 점보윙 시리즈 '최애 조합' 공유 이벤트를 열고, 신년 맞이 치킨 메뉴 교환권 선물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변함없이 교촌을 사랑해 주시는 교촌치킨앱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교촌치킨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즐겁게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교촌에프앤비가 이달 말까지 점보윙 시리즈 '최애 조합' 공유 이벤트를 열고, 신년 맞이 치킨 메뉴 교환권 선물에 나선다. © 교촌에프앤비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교촌치킨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6가지 점보윙 시리즈 중 '최애'(가장 좋아하는) 조합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점보윙 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교촌(간장), 레드, 허니를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빅사이즈 날개로 더 크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교촌치킨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중 가장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교촌은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이유를 작성한 참여자 중 180명을 선정해 선정한 치킨 메뉴 교환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1월 중 점보윙 시리즈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하고 구매한 점보윙 메뉴를 한 번 더 맛볼 수 있도록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문했던 점보윙 시리즈 맛 조합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모두 2월16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KFC가 치킨 텐더와 토마토, 클래식 페퍼마요 소스의 깔끔한 조화가 돋보이는 '뉴 트위스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뉴 트위스터'는 담백한 치킨 안심살로 만든 순살 텐더, 상큼한 토마토, 신선한 야채를 또띠아로 말아 만든 메뉴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KFC만의 노하우로 맛있게 튀겨낸 치킨 텐더와 풍성하게 넣은 토마토가 입안 가득 어우러져 재료 본연의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특히 부드럽고 고소한 마요네즈에 흑후추 특유의 알싸함이 더해진 페퍼마요 소스를 활용해 트위스터의 전체적인 풍미를 끌어올렸다.

파리바게뜨가 신선한 겨울 딸기를 원료로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딸기가 가장 맛있는 제철인 겨울에 '딸기 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딸기(Berry)와 매우 좋다(Very Good)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베리 굿(Berry Good)'을 주제로, 맛은 물론 화려함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싱싱한 생딸기를 활용해 눈으로 한 번, 맛으로 또 한번 즐길 수 있는 빵을 내놓았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핑크 마블 데니쉬 빵 사이사이에 상큼한 딸기요거트 크림을 샌드한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쫀득한 찰떡으로 감싼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생딸기 찰떡앙빵' △귀여운 커피콩 모양 빵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달콤한 초콜릿을 더하고 상큼한 딸기를 얹어 3가지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 △달콤한 크림에 바삭한 쿠앤크, 상큼한 생딸기가 어우러진 '생딸기 쿠앤크 샌드' △고소한 계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몽실몽실 부드러운 빵 속 마스카포네 치즈와 딸기잼을 넣은 '딸기 사르르왕구름빵' △바삭한 파이 사이에 달콤한 크림과 상큼한 딸기잼이 샌드된 '바삭 딸기크림파이' 등이다.

또한 △바삭 고소한 프랑스식 타르트에 싱싱한 생딸기와 풍미 가득한 치즈 크림을 더한 '생딸기 프렌치타르트'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커스터드크림, 달콤한 생크림, 딸기 콤포트와 신선한 생딸기로 맛과 식감까지 살린 '생딸기 프리지에'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고품격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오는 2월5일까지 창고43 전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예약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창고43만의 노하우를 담아 총 6종으로 마련했다. 세부적으로 구이세트(3종), 양념갈비세트(1종), 육포세트(2종)로 프리미엄형부터 실속형까지 고루 준비돼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점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구이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창고 스페셜 2호' 등 3종이다. 최고급 한우를 엄선한 '창고 한우 명작'과 '창고 스페셜 1호'는 등심과 안심, 채끝 등 한우의 인기부위와 특수부위를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창고 스페셜 2호'는 등심과 육즙 가득한 불고기 및 국거리로 구성된다.

'창고43 양념갈비세트'는 부드러운 육질에 창고43만의 특제 레시피 양념으로 맛을 낸 소갈비 메뉴다. 2종으로 구성된 '창고43 명품 수제 육포 선물세트'는 육질 본연의 맛, 육포의 감칠맛을 살린 건강 간식이다.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PINK YOUR MOMENT with STRAWBERRY(딸기와 함께하는 핑크빛 순간)'를 주제로 딸기의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가득 담아 완성했다.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 SPC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과 달콤한 딸기라떼가 어우러진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바닐라빈 풍미의 프라페에 달콤한 딸기를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바닐라빈 프라페' △히비스커스 티에 생딸기, 레몬, 블루베리를 더한 '스트로베리 티펀치' △생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자랑하는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등 4종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픽업 주문으로 딸기 시즌음료 주문시,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태제과 구운감자가 SNS 화제의 타코 맛집인 '갓잇'과 만났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코를 즐길 수 있는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한다. 40만 개를 생산해 한정 판매하는 구운감자 갓잇 에디션.

새롭고 이색적인 맛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MZ세대 인기 타코 맛집인 '갓잇'과 손 잡았다. 갓잇의 첫 협업이라 더욱 특별하다. 오독오독 씹히는 경쾌함과 구워 만든 담백함이 특징인 구운감자라 타코와 환상의 조합을 이뤘다.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이국적인 맛이 특징. 할라페뇨 고추 맛을 내는 치폴레타코맛 시즈닝을 입혀 향긋한 알싸함과 훈연향이 입안에서 조화롭다. 돼지고기 시즈닝으로 깊고 진한 풍미까지 구현해 타코의 맛이 그대로라는 평이다.

새로운 만남에 걸맞게 구운감자도 새 옷을 입었다. 멕시코 전통의상 판쵸(Poncho)와 챙이 넓은 모자인 솜브레로(Sombrero)를 걸쳐 이국적인 모습. 갓잇의 캐릭터와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활용해 과자를 즐기면서도 인기 맛집에 온 듯 한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한국피자헛이 프리미엄 베스트셀러를 한 판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은 하프앤하프를 전 메뉴 구성으로 확대해 선보인다.

피자헛은 하프앤하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기존 프리미엄 라인의 베스트셀러 구성 외에도, 모든 메뉴 중에서 직접 원하는 피자를 선택해 조합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를 통해 피자헛만의 골라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프앤하프는 배달 주문 시 20%, 포장 주문 시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L 사이즈 피자 한정으로 판매되며, 엣지 선택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피자와 1958 US 오리진 피자는 교차 주문이 불가하다.

하프앤하프 메뉴 중에서도 '립스테이크&쉬림프'와 '콤비네이션&LA 불고기'는 피자헛의 추천 조합으로 꼽힌다. '립스테이크&쉬림프'는 누구나 좋아하는 프리미엄 갈비맛 립스테이크와 케이준 더블쉬림프를 한 판에 즐길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은 메뉴다. 

콤비네이션&LA 불고기'는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미국 피자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1958 US 오리진 베스트 피자만으로 조합한 하프앤하프 메뉴다. 

롯데웰푸드가 7080 감성을 담은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708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롯데웰푸드의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레트로 감성을 살리기 위해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인기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구성품은 1970~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한정 상품으로, 9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심이 먹태맛을 접목한 용기면 신제품 '먹태깡큰사발면'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을 출시한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2023년 식품업계 최고의 히트제품으로 꼽힌 '먹태깡' 고유의 감칠맛과 짭짤하고 알싸한 맛을 용기면과 감자칩에 응용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먹태깡의 매력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먹태깡큰사발면은 먹태깡의 주 원료인 북어와 마요네즈, 청양고추를 활용한 고소하고 알싸한 소스에 양배추와 청양고추맛 건더기, 먹태 분말로 감칠맛을 더한 비빔 용기면이다. 농심이 기존 스낵의 맛을 재해석한 라면을 선보인 것은 처음으로, 향후에도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를 뛰어넘는 콜라보를 적극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먹태깡큰사발면'. © 농심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에 먹태청양마요의 알싸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맥주 안주인 감자칩과 먹태청양마요의 조합으로 먹태깡이 개척한 '어른용 안주 스낵'의 명맥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그동안 스낵을 중심으로 브랜드 리프레시를 위한 콜라보 활동에 적극적이었다. 농심은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ㆍ잭슨페퍼로니맛 등 유명 프랜차이즈와 협업은 물론 쫄병스낵 안성탕면맛ㆍ짜파게티맛 등 자사 라면과의 콜라보 제품도 선보인 바 있다.

공차코리아가 갑진년 새해 딸기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1월28일까지 SNS 채널에서 '공차 딸기에 꽂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공차 매장에서 실링(포장)이 된 공차 음료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딸기 신메뉴 에디션으로 실링이 된 음료를 구매한 후, 상단 프린팅된 과녁에 정확하게 맞춰 빨대를 꽂고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인증샷은 개인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로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 , 에어팟 프로 2세대, 공차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 음료 쿠폰 등 상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2일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공차 딸기에 꽂히다' 프로모션에는 다수의 아티스트 곡의 안무제작 경험이 있는 89만 팔로워 틱톡커 '칠릿'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유롭게 춤을 추며 공차를 맛있게 즐기고 있는 칠릿의 모습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및 칠릿의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딸기 마이티오더 트리플 프로모션'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차 멤버십 앱 주문ž결제 시스템인 '마이티오더'로 딸기 신메뉴 3종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 딸기 블라썸 밀크티, 딸기 블라썸 스무디) 주문 시 스탬프가 3배 적립된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1잔의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딸기 신메뉴는 4시간마다 직접 우려낸 신선한 공차 오리지널 티 베이스에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조합한 색다른 티(tea) 음료다. 차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쫀득한 딸기 쥬얼리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으로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하림이 21일까지 하림몰에서 '하림 피플러스와 체력 집중관리 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다짐한 소비자를 위해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피플러스 제품을 비롯해 닭가슴살 제품과 다이어트 도시락 등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근육과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지속적인 단백질 섭취가 필수. 매끼 챙겨 먹기 힘든 단백질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쟁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를 묶은 '완벽한 자기관리를 위한 단백질 솔루션'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들어있고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했다. 물 한 컵(150~200ml)에 세 스푼(38g)을 타서 마시면 20g의 완전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과 베리, 견과류를 섞어 만든 스낵 제품이다.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 3종이 들어가 상큼한 '베리'와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하고 바삭한 '너츠' 모두 개당 1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제품들을 묶어 30% 할인하고,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체험팩(38g)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피플러스 집중관리 패키지'도 구성이 알차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설계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과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 '챔 오리지널', '하림e닭 저염 닭가슴살' 등을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

겨울부터 봄까지 이어지는 딸기 철에 맞춰, 투썸플레이스는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시즌 테마로 싱그러운 딸기 향이 가득한 투썸의 딸기 정원으로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시즌 동안 제철 딸기의 달콤하고 화사한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 MD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 시작으로 시즌 대표 제품인 '딸기 퐁당 라떼'를 비롯, '생딸기 듬뿍 주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 등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먼저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 © 투썸플레이스

이번 시즌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퐁당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의 정석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진한 딸기의 맛과 향이 응축된 딸기 베이스에 우유를 쌓고, 딸기 토핑을 한가득 올려 마치 딸기 왕관을 쓴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는 '생딸기 듬뿍 주스'를 준비했다.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넣고 갈아 만든 음료로, 원물의 향미를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는 상큼한 딸기와 풍미 있는 화이트 초콜릿, 바삭한 쿠키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을 모티브로 만든 '스초생 프라페'와 닮은 비주얼에 신선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 식감까지 살리는 쿠키 토핑의 달콤한 조화로 보다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차에 과일이나 허브를 블렌딩하는 '티 믹솔로지' 트렌드에 발맞춰, 향긋한 우롱 밀크티에 딸기를 더한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도 선보인다. 우롱 밀크티의 깊은 맛과 싱그러운 딸기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티 라떼 음료로, 딸기 토핑을 가득 올린 모습으로 눈까지 즐거움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이번 '웰컴 투 베리 가든'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음료 4종은 1월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컬리는 스페인 올리브 농장과 함께 개발한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컬리 온리로 출시했다. 현지 농장 발굴부터 판매까지 컬리가 전 과정을 기획해 만든 첫 올리브오일로,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스페인 올리브 농장과 공동 개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국내 올리브오일 소비는 웰빙 트렌드와 프리미엄 식문화 시장 확대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올리브오일은 컬리에서도 인기 품목 중 하나다. 컬리 유지류 카테고리 전체 매출에서 올리브오일이 차지하는 비중은 50%로 매년 30%씩 성장해왔다. 올리브오일 종류도 다양하다. 현재 컬리에서 판매되는 수입 올리브오일만 100여 개로, 이는 2020년 대비 24% 증가한 수치다. 컬리는 지난 수년 간 축적된 올리브유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좋은 올리브오일에 대한 컬리 만의 기준을 만들었다.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에는 컬리가 생각하는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의 원칙을 모두 담았다.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스페인 현지 올리브 농장을 발굴했고, 100년 이상 된 올리브나무 보유, 수상 경력, 패키지 디자인 독창성 등 모든 조건에 부합하는 '핀카듀에르나스(Finca Duernas)'를 최종 파트너사로 선택했다. 핀카듀에르나스는 스페인 남부 코르도바 지역에서 200년 넘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만을 생산하고 있는 곳으로, 모든 제조과정이 안전하고 탁월하게 관리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에 부여되는 'SIQEV(Seal for International Quality of Extra Virgin)'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엑스트라 버진인 동시에 햇 올리브 오일이다. 최상의 맛과 향을 위해 유기농 올리브나무에서 지난해 가을 가장 먼저 채집한 햇 올리브만을 고집했다. 보통 국내에서 햇 올리브유는 이듬해 3~4월에만 맛볼 수 있지만, 출시 시기를 앞당겨 올해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햇 올리브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산도는 0.25%로 엑스트라 버진 중에서도 최상급을 자랑한다.  

품종은 피쿠알을 단일 품종으로 사용했다. 피쿠알은 오메가 9계열의 올레산이 풍부하고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이 가장 높은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사람이 직접 재배하는 '핸드 피킹' 방식으로 올리브의 손상을 최소화했다. 
 
컬리는 올리브오일 출시를 기념해 9일 오후 8시30분 컬리 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단 5000병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에서 올리브오일을 구매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발로나 초콜릿, 유기농 아가베시럽, 리오마레 참치 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