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인스타그램 / 동상이몽
배우 강경준이 상대방의 피소로 논란이 된 상황에서, 사적 대화 내용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더해, 강경준이 과거 어느 방송에서 여자 친구가 있는 상황에서 남자를 빼앗았다고 고백한 이야기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강경준 과거 재조명
SBS '야심만만' - 강경준
2007년 SBS '야심만만'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강경준은 당시 1년 넘게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고백했습니다.
SBS '야심만만' - 강경준
강경준은 여자친구와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묻자 "스키장에서 처음 만났는데 이미 남자친구가 있었다. 나를 알아보고 같이 사진 찍자고 했다. 고글 속에 숨겨진 얼굴이 궁금해서 얼굴을 봤는데 너무 아름다웠다. 바래다주고 집에 가는 길에 너무 보고 싶어서 다시 돌아가 전화했더니 나오더라. 너무 기분이 좋았다"라고 떠올렸습니다.
그러면서 " 이러면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기습 키스를 시도했다. 그녀가 싫어하지 않았다. 남자친구를 정리하기로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유부녀 페티쉬, 이상성욕.. 수많은 의혹 제기하는 누리꾼들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에도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를 뺏은 전적이 알려지자, 이번 상간남 피소 사건 또한 이미 예견된 바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초혼도 유부녀였던 사람, 이번 외도 사건도 유부녀, 뭔가 있다 페티시? 이상성욕? 같은 건가", "유부녀 페티쉬 가지고 있나", "옛날부터 화려했네 남자 친구 있는 여자를 왜 탐내지 내가 남자친구였으면 열받아서 한 대 쳤다", "정신 차리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경준 근황.. 소속사 손절에 SNS 폐쇄까지?
강경준 인스탙그램
지난 3일,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 피소 소송에 휘말린 사태에 대해 소속사는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8일에는 소속사 관계자가 "개인사생활과 관련된 내용이라 답변드릴 부분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강경준의 전속계약은 2023년 10월에 만료되었고, 이번 사건으로 인해 전속계약 연장 논의를 중단했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강경준 인스타그램
유부녀 A씨와의 관계와 대화 내용이 드러나자 강경준은 자신의 SNS 개인계정을 폐쇄했습니다.
현재 강경준의 개인 계정을 들어가면 '죄송합니다.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릭하신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부녀 A 씨 신상 공개, 카카오톡
온라인 커뮤니티
이전에는 강경준과 유부녀 A 씨가 같은 건물, 같은 층을 사용하며 부동산 회사에 재직 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두 사람이 분양대행업체에서 함께 근무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8일 공개 된 카카오톡, 텔레그램 대화 내용에서도 회식과 옆자리 등에 대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모습입니다.
장신영 반응은.. 두 번째 이혼 준비하나
SBS 동상이몽
장신영은 강경준과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5년간 열애한 이후 2018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장신영은 전남편 위승철과 첫번째 결혼에서 태어난 아들 한 명을 둔 상태였기에 재혼이었습니다. 그에 반해 강경준은 초혼이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와 결혼은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SBS 동상이몽
남편 강경준의 외도 사실과 대화 내용이 공개된 가운데, 장신영은 SNS 활동을 멈추고 공식적인 입장을 전하지 않고 있어 이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8일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관계자는 장신영의 근황에 대해 "매우 힘들어하고 있다. 혼자서 힘들게 뛰어다니면서 뭔가를 알아보고 있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누구보다 가족에 대한 애정이 컸다"며 "모든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할 수 있었던 만큼 서로에게 큰 마음의 상처가 되지는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