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이후 음주측정 요청을 3번이나 거부한 가수 겸 배우 SNS글이 화제 중이다.
2024년 1월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가수 겸 배우 A씨는 지난해 12월 29일 오전 3시 30분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앞서가던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를 냈다.
이후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가수 겸 배우 A씨에게 음주측정을 요청했으나, 이를 3차례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수서경찰서로 임의동해해 조사 후 귀가 조치했다.
사건 담당 수서경찰서는 A씨를 다시 불러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앞서 A씨는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된 사실이 밝혀져 더욱 큰 충격을 주고있다.
한편, A씨는 사건 이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더해 팬들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겸 배우 김정훈, "새해엔 좋은 일만 있길" 근황 공개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의 근황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23년 12월 31일 김정훈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새해엔 다들 좋은 일만 있기를 Happy New Year~"라며 자신의 동영상과 글을 적어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촬영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자신의 팬들에게 손인사를 하는 김정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정훈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2000년 구륩 UN으로 가수로 데뷔했다.
UN은 '평생', '파도', '그녀에게', '선물',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의 히트곡을 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주로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대 치과대학 입학한 엘리트 김정훈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 입학한 엘리트였다.
그는 데뷔 이후 학교생활을 이어가는데 있어서 고충을 겪어 제적된 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편입 이후 졸업한 엘리트 학력 출신으로 알려졌다.
뿐만아니라 김정훈은 가수 이후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했다. 그의 작품은 '로맨스가 필요해', 바보엄마', '궁', 다시 시작해'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김정훈은 2011년 7월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그는 강남구 논현동에서 음주 후 운전하는 모습을 시민이 목격하여 이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검거됐다.
당시 김정훈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에 해당하는 0.129%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김정훈은 음주 운전 사건 이후에도 같은 해 일본 등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자숙 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귀국 후 사과문을 올렸다.
Copyright ⓒ 투데이플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