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컴백' 8TURN(에잇턴), 타이틀곡 'RU-PUM PUM' 무대 최초 공개! 관전 포인트는 '펌펌 댄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9일 컴백' 8TURN(에잇턴), 타이틀곡 'RU-PUM PUM' 무대 최초 공개! 관전 포인트는 '펌펌 댄스'

뉴스인스타 2024-01-05 11:47:48 신고

3줄요약

 

8TURN(에잇턴)이 컴백에 앞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오는 9일 발매를 앞둔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스터닝)' 타이틀곡 'RU-PUM PUM(러펌펌)'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신곡 무대는 오는 9일 정식 음원 발매 4일 전 퍼포먼스를 선공개하는 이례적이면서도 파격적인 행보로, 8TURN의 남다른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8TURN의 자신감 넘치는 발걸음에 어느 때보다 팬들의 관심도 뜨거운 상황이다.

 

타이틀곡 'RU-PUM PUM'은 중독성 강한 바운스 속에 끊임없이 커져가는 에너지가 강렬한 임팩트를 주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멤버 윤규와 승헌이 작사에 참여해 한계 없는 성장과 역량에 대한 강한 확신을 전하며 한층 더 8TURN다운 곡을 완성해 냈다.

 

8TURN은 폭발적인 사운드 속 휘몰아치는 퍼포먼스와 빈틈없는 라이브를 무기로 보는 이들에게 롤러코스터를 탄 듯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두 주먹을 맞댄 듯 글로브 터치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인 '펌펌 댄스'가 8TURN만의 통통 튀는 매력 위로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8TURN만의 멋으로 무장한 여덟 멤버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이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전원 금발 변신으로 예고된 비주얼 시너지도 무대 위 음악과 어우러져 색다른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니 3집 'STUNNING'은 8TURN의 남다른 자신감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여덟 소년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RU-PUM PUM'을 비롯해 가장 8TURN다운 멋으로 가득한 다섯 곡이 수록됐다.

 

한편 8TURN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을 발매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