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ani Beauty 화사한 색감의 가벼운 벨벳 텍스처와 레드 그러데이션의 패키지가 감각적이다. 립 마에스트로 크러쉬 컬렉션 6.5ml 5만5000원대.
Nars 브라운 컬러와 베이식한 글리터 구성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하게 발색되어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2024 뉴 이어 컬렉션 쿼드 아이섀도우 생 폴 드 방스 1.1g×4 6만8000원대. Givenchy Beauty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고 은은한 광채와 블러 효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인다. 2024 뉴 이어 에디션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 N13 3g×4 9만3000원대.
‘새해’라는 낭만. 1년에 단 한 번 찾아오기에 더욱 뜻깊고 로맨틱하지 않은가. 많은 이들이 수평선 위로 강렬하게 떠오르는 새해 첫 일출을 보며 새로운 시작과 소망을 품는다. 이에 그치지 말고 일상에서도 행운을 불어넣어줄 아이템을 지니고 다니면 어떨까? 아르마니 뷰티는 새해를 맞아 립 마에스트로 크러쉬 컬렉션에 새로운 컬러 #533 뮤트 베이비 핑크와 #314 비비드 오렌지 컬러를 출시했고, 나스는 정열적인 레드 패키징에 2024 팬톤 컬러 피치 퍼즈에서 영감 받은 은은한 살구색 섀도를 더했다. 용의 해를 기념한 지방시 뷰티의 뉴 이어 에디션은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의 새로운 셰이드 N13을 레드 드래곤 패턴과 실버 메탈릭 소재를 더해 대담하고 웅장한 패키지로 선보였다.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에 망설임 대신 강렬한 용기 한 줌이 되어줄 2024 레드 뷰티 룩 아이템을 놓치지 말자.
더네이버, 인디테일, 레드 아이템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