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2월 1일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수록곡이자 멤버 홍중과 성화의 유닛곡인 '맏즈(MATZ)'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중은 유니크한 재킷에 볼캡을 매치해 힙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화려한 주얼리와 롱부츠를 완벽 소화한 성화는 목에 곡 제목인 'MATZ'를 크게 새겨 눈길을 끌었다.
'맏즈'는 거칠게 내뱉는 랩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특히 홍중과 성화의 케미가 만들어낸 폭발적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설적인 가사 표현과 재치 있는 곡의 구성을 느낄 수 있어 발매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홍중은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맏즈' 음원 폴더가 424개가 있다. 그 정도로 많은 고민을 한 음원이다"라며 작업에 대한 노력을 엿보게 했다. 또한 "'맏즈'는 성화의 역할이 진짜 컸는데, 톤을 잘 잡아줘서 완벽한 시너지가 나왔다. 성화가 연습을 많이 해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왔더라. 녹음을 진짜 잘했다"라며 멤버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에이티즈의 홍중과 성화가 참여한 '맏즈'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베일을 벗는다.
Copyright ⓒ 아시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에이티즈_월드에이_맏즈[제공=KQ]](https://images-cdn.newspic.kr/detail_image/61/2024/1/1/d62f43b0-db1d-411e-8fc6-be41ffc32830.jpg?area=BODY&requestKey=L1SvO37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