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유벤투스 FC가 1위 인터 밀란에 승점 2점 차로 따라붙었다.
유벤투스 FC는 3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토리노에 위치한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18라운드 AS 로마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 로마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3분 상대 박스 중앙으로 루즈볼이 흘렀다. 이를 크리스탄테가 슛으로 연결했지만 골 포스트를 맞고 나왔다.
유벤투스가 반격에 나섰다. 전반 18분 가티가 상대 박스 오른쪽으로 패스했다. 블라호비치가 슛을 했지만 골키퍼 파트리시우가 막아냈다.
유벤투스의 기세가 이어졌다. 전반 28분 로카텔리가 역습 상황에서 상대 진영 왼쪽으로 패스했다. 일디즈가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슛을 했지만 벗어났다. 이에 전반이 0-0으로 종료됐다.
후반 들어 유벤투스의 선제골이 터졌다. 후반 1분 블라호비치가 뒷발로 상대 박스 왼쪽으로 패스했다. 라비오가 이를 잡아 슛을 해 골망을 갈랐다.
로마가 흐름을 되찾았다. 후반 25분 펠레그리니가 상대 박스 앞에서 디발라에게 패스를 내줬다. 디발라가 슛을 했지만 골키퍼 슈제스니가 막아냈다.
유벤투스가 좋은 기회를 맞았다. 후반 38분 키에사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중앙으로 패스했다. 맥케니가 슛을 했지만 골키퍼 파트리시우가 방어했다. 이에 경기는 1-0 유벤투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