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6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소식을 전했다.
29일 이기광 소속사 어라운드어스가 "이기광이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백은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이기광이 2018년 방송된 KBS2 '러블리 호러블리' 이후 약 6년 만에 출연하는 드라마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기광은 극 중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의 훈남 셰프 백은호를 연기한다. 백은호는 항상 인기가 넘치는 만인의 연인이지만, 본래 모습은 서투름의 극치를 달리는 연애 초보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등학생 시절 짝사랑했던 강지원(박민영 분)과 10여 년 만에 동창회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시작되는 예상 밖의 로맨스로 흥미진진한 전개의 한 축을 맡는다.
이기광은 하이라이트의 메인댄서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 4월 솔로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를 발매했으며, 솔로로는 데뷔 후 처음 음악 방송 1위에 올랐다. 지난 11월에는 하이라이트 단독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첫사랑 로맨스를 선보일 이기광의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이기광은 내년 '내 남편과 결혼해줘'와 또 다른 드라마 '아이 킬 유'로 계속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오는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사진=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제공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