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도중 공개 청혼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2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전국 영순&영광 이름 자랑 대회 임영웅의 스페이스 IM HERO TOUR 2023 in 대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대구에서 개최된 임영웅 단독 콘서트 현장 모습이 담겨져있었는데, 대구 팬들과 만난 임영웅은 토크쇼 MC로 나서 팬들이 보내온 사연을 정성껏 읽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토크쇼 시작과 함께 한 관객은 임영웅을 향해 "결혼해 줘요"라고 외쳤는데, 이에 임영웅은 "안돼요"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자꾸 누가 결혼해 달라고!"라며 귀엽게 호통을 쳐 또 한 번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후 임영웅은 마음을 다잡고 보내온 사연을 읽기 시작했고, "결혼해 줄래요, 영웅씨~?"라는 제목의 사연을 선택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이 엽서 안 읽어주면 결혼하는 걸로 알고 있겠다"며 "혼인신고서는 소속사로 등기로 보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작성자는 "저희 엄마 이름 한 번 불러달라"며 임영웅에게 결혼 안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 눈길을 끌었습니다. 재치 있는 사연에 관객들은 크게 환호했고, 임영웅은 해당 글 작성자와 그의 어머니를 찾아 직접 인사를 건네며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임영웅은 사랑을 가득 담아 보내온 사연을 정성껏 읽은 뒤, "여러분들께서 정성스레 사연을 보내주셔서 나도 준비한 게 있다"며 "30개 정도 선물을 준비했다. 앉아 계신 의자에 랜덤으로 선물을 붙여 놨다. 내가 사인을 해서 붙였다"고 밝혀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러면서 "의자 대충 봐서 없으면 없는 거다. 여기저기 다 찾아보지 마셔라"고 말해 큰 웃음을 안겼고, "다 해드리기에는 시간이 부족했다. 내 마음이다"라고 말해 감동을 전했습니다.
"임영웅 무명시절 처참했던 수입 수준은?"
한편 최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출연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임영웅은 무명시절 수입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과거 아르바이트로 군고구마 장사를 했다고 말했는데 이에 MC들이 수입을 묻자 그는 "거의 0원, 왜냐면 나도 먹었다 팔면서 너무 맛있었다"며 "계속 꺼내먹으니 남는게 없더라"라며 배고픔으로 어려웠던 당시 상황을 고백했습니다. 혼자서 하기도 하고 친구랑 하기도 했다는 그는 특히 "소속사 대표랑도 했다"고 말하며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수입이 변변치 않았던 무명시절에 군고구마 장사로 소속사 대표와 함께 생계를 이어갔던 것이었습니다.
임영웅은 무명시절에 대해 "한 달에 행사 한 번해서 30만원 벌면 다행, 아르바이트 고정으로 하기도 힘들었다"라며 "갑자기 스케쥴 들어오면 나가야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 당시 음식점 서빙부터 공장, 마트, 편의점 등 다해봤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2023년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대전에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어서 2024년 1월 5일부터 7일까지는 광주에서, 5월 25일부터 26일에는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