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배우 3인, 'SM ACTIST'서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 공개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M 신인 배우 3인, 'SM ACTIST'서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 공개 예고

한류타임스 2023-12-25 11:02:43 신고

3줄요약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배우 라미, 조준영, 김지우가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로 뭉쳤다.

25일 라미, 조준영, 김지우이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SM ACTIST'를 통해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 '당신의 선물은 ♥입니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당신의 선물은 ♥입니다'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세 사람은 레드카펫 세리머니부터 근황 토크, 선물 쟁탈전까지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인다.

세 사람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면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신예다. 먼저 아역 배우와 'SMROOKIES(에스엠루키즈)'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라미는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오! 영심이'에서 상은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최근에는 U+ 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박세은 역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조준영은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라이브온',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영화 '해피 뉴 이어' 등 여러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본인만의 색깔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로 또 한 번의 변신을 앞두고 있다.

김지우 역시 공개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천만 뷰를 달성했던 주연작 '광야로 걸어가 2023'에 이어, 차기작인 티빙 오리지널 '러닝메이트'로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초청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당신의 선물은 ♥입니다'는 25일 오후 12시 25분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SM ACTIS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